[의류산업론] SPAO 스파오 글로벌브랜드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SPAO
Ⅱ. SPA
Ⅲ. UNIQLO
Ⅳ. Strategy of UNIQLO
Ⅴ. Globalization of SPAO
Ⅵ. Strategy of SPAO
Ⅶ. Global Brand = SPAO
본문내용
Starting in the UK in 2001
Have extended stores into China, Hong Kong, South Korea, USA and France


The first opened doors in june 1984
Controlling the entire process from product planning, production, distribution and marketing

Superb growth by high quality casual wear at remarkably low prices


1.Earning recognition as new global brand from Japan

2.Developing truly good clothes of new value

3. Pressing ahead with large-format store strategy



4P - Promotion
Star marketing – advancing CHINA


* CHINA launching Show
with SM concert
* Main Model
- Girls generation, Super junior


참고문헌
Development of Korean Style SPA of Fast Fashion for consumer Needs(2007), Jang Ae Ran, Dept. of Clothing & Textiles, Cheju National University
http://www.spao.com
http://www.uniqlo.com/kr/corp/global/
http://www.uniqlo.com/kr/corp/media/projects/
http://uniqlo.archive.tha.jp/us/stores/index.html
http://www.fastretailing.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일난다 마케팅 전략 분석
  • 브랜드 어워드(BFBA)에서 BFBA 베스트 몰 여성복 부문 대상, 2013 브랜드 어워드 뷰티 부문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그랜드 프라이즈를 수상하였다.1.2. 브랜드 선정 이유스타일난다는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의상만이 인기 있던 온라인 여성 의류 시장에서 독특하고 개성 있는 섹시 빈티지 컨셉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구축했다. 그 결과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 오픈, 백화점 입점은 물론 해외 진출까지 10년이 채

  • 국제 마케팅 E LAND의 중국진출
  • 론❍환경분석- 중국시장 외부환경분석(정치,문화,경제)- 중국시장 내부환경분석❍이랜드의 중국시장에서의 목표❍이랜드 사업군별 중국 마케팅 전략(4P,STP)❍현지반응❑결론❍시사점 및 나아갈 방향PART 1. 서론1.1 선정이유국내에서의 이랜드그룹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번화가에 가도 이랜드그룹의 다양한 분야의 진출로 인해 이랜드 거리가 형성 될 만큼 여러 가지 업종에 발을 뻗고 있을뿐더러, 해외브랜드까지 영입하여 입지를 탄탄하게

  • 중국시장에진출한글로벌기업 중국시장소개 중국시작으로의진출 유니클로정보 문제해결방안도출및분석
  • 브랜드로 중국 최대의 의류업체입니다. 윈저우시에 첫 매장을 오픈하였습니다. 2012년에는 95억위안이라는 매출을 기록하기도 하였으며, 중국 전역에 걸쳐 40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11중국시장에 막 진입했을 때, 유니클로는 일본시장에서의 성공방식을 그대로 중국시장에 적용했다. 일본에서처럼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한 다’는 전략을 구사한 것이다. 그러나 소위 ‘가장 저렴한 가격’은 일본의 소득 수준에 서

  • [마케팅] SPA H&M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언
  • 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언전체 요약몇 년 사이에 한국은 세계적으로도 중요한 패션 마켓으로 부상하고 있다. 그러한 상황에서 전 세계적으로는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SPA 산업이 꾸준한 성장을 보였으며, 한국에서 역시 SPA 브랜드의 영향력이 증가하고 있다. SPA란 의류의 모든 과정을 하나의 업체에서 맡아서 하는 브랜드로, 익숙한 말로 패스트 패션 이라고 불리는 의류 산업을 말한다. 한국 SPA 시장은 점유율의 측면에서 각각 17개, 58개의 매장을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전략Ⅲ. 결론 및 나의의견Ⅰ. 서 론1. 연구 목적지난 1992년 이후 중국정부는 중국 경제의 기반인 내수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다양한 내수시장 발전에 나서면서 중국은 세계 최대의 생산 기지인 동시에 세계 최대의 소비 시장으로서의 부상하였다. 이러한 경제 성장과 더불어 개방을 통해 중국인들의 패션의식에도 변화가 일어나면서 의류 구매 시 가격보다는 품질을 중시하고 자신의 개성에 맞는 브랜드제품을 소비하려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