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국제 경영전략론] 유니클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소개
기업 연혁
유니클로의 위기와 CEO
SPA란?
진출 현황 (세계 / 한국)
매출액
STP 분석
4P 분석
SWOT 분석
N.SWOT & 발전방향
본문내용
-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 제조 직매형 의류 전문점

→ 제조업체와 유통업체의 기능을 하나로 묶어 원단 구매에서
기획, 봉제,물류, 마케팅, 판매 등 전 과정을 일괄 처리하는
시스템


한국 진출 현황


사명 : FRL코리아 주식회사
/ FRL Korea Co., LTD.

설립 : 2004년12월16일

자본금 : 240억원 (약28억엔)

매상고 : 43억엔 (2006년9월1일~2007년8월31일)

점포수 : 17개소 (2007년12월14일 현재)

한국 첫 출점 : 2005년9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에 3점포 동시 오픈

대표자 : 공동대표이사사장 안성주(安 星洙)
         공동대표이사부사장 하타세 사토시(果瀬 聡)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스타벅스 해외 진출 실패 사례에 관하여(일본진출 실패사례)
  • 론적으로 마케팅의 차이가 성공과 실패를 좌우했다고 판단된다. 그 각지역내의 문화에 접목시킨 마케팅이 필수 적이라는 것이다. 일본에서의 실패는 스타벅스라는 커피 제품의 실패가 아닌 스타벅스 매장에서 여유를 즐긴다는 문화 창출에 실패하였기 때문이다. - 외형 성장의 치중누구나 쉽게 만남의 장소로 이용하고 쉽게 찾을 수 있는 자리에 입점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스타 벅스 재팬은 한국에서처럼 특별히 전통을 고려한 전략을 쓰지 않았다.

  • 마케팅의 거시적 환경과 변화 추세 분석
  • 국제적 장벽의 완화가 우리에겐 위기이자 기회가 될 수 있다. 국가간의 관계나 외교문제가 마케팅활동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수많은 마케팅의 경쟁속에 살아남기 위해서는 남들보다 한 발 앞서 나가는 진취적 사고가 요구된다.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을 이러한 환경적 변화에 대처할 수 있게 개개인의 역량의 발전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생각한다. 마케터들에게 있어 그리고 소비자들에게도 마케팅은 고객들에게 얼마나 필요한 정보를 잘 전

  • 의상학패션산업의이해4공통)21세기 한국패션산업의 현황에 대해서 기술하시오00
  • 전략이 필요하다. 즉 이탈리아의 중소기업주도형 기술개발 전략을 고려해 볼 필요가 있다. 이탈리아의 중소기업의 경우 차별화가 성공요건이자 기업의 사활과 관련되어 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다양성과 유연성에 대한 차별화전략의 추구가 관건이 될 것이다. 전문화된 업종간의 네트워크를 통한 전문공정에 특화하는 것이다. 또한 일본형의 대기업주도형 기술개발 전략이다. 이는 우수한 하이테크 기술개발(소재개발)에 적용될 수 있는 전략으로, 이

  • SPA시장,패션의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분석‘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을 의미하는 SPA는 의류의 기획ㆍ디자인, 생산ㆍ제조, 유통ㆍ판매까지 전 과정을 제조회사가 맡는 새로운 형태의 의류 브랜드를 말한다. 짧은 시간 안에 생산과 소비가 이뤄지는 패스트 패션 경향과 합쳐지면서 빠르게 성장해오고 있다. H&M, 갭, ZARA, 유니클로 등이 현재 한국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을 벌이고 있는 대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이들 SPA브랜드는 핵심 상권에 매장을 내고 매장 인테리어

  • H&M기업분석,H&M마케팅전략,H&M성공사례분석,SPA브랜드,패스트패션
  • 전략 : ‘1승9패’는 야나이 회장이 2003년 출간한 책 이름이자 본인의 경영철학이기도 하 다. 아홉 번 실패해도 한 번 크게 성공하면 모두 회복하고 남는다는 것이다. 야나이 회장에게는 경영자가 연전연승한다는 것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않았다는 것과 같은 말이다. 다만 실패를 실패로 거듭하는 것이 아니라 다음 성공의 열쇠로 삼아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실패했을 때 빨리 인정하고 냉정히 그 원인을 분석해 성공의 밑거름으로 삼는 것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