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위즈위드 지속적인 매출 향상을 위한 조사연구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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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WIZWID Company Summary
사업 방식
Market Share
조사배경 및 목적
조사 방법
조사 내용
홈페이지 방문자에 대한 조사
구매자에 대한 조사
비 구매자에 대한 조사
SUMMARY
본문내용
Main Summary

구매자들은 한국에 없는 물건이 구비되어 있다(4.5)는 점에 가장 만족하고 있다.
사진과 실물이 다르다는 것이 구매자의 가장 큰 불만족 요인이다.
비 구매자에 있어서 제품가격(4.1)을 물품 구매 시 고려하는 요소 중 가장 중요
하다고 나타났다.
가장 많이 구입하는 제품은 의류(58.3%)로 나타났다.
비 구매자들은 WIZWID 제품의 가격을 높은 것(2.1)으로 인식하고 있다.
사고 싶은 물건이 없다(32.7%)는 것이 가장 큰 비 구매 요인이다.
홈페이지 구성 및 시스템의 평가는 높으나 물품에 대한 정보 제공은 부족한 것으
로 나타났다.


Sub Summary

회원 가입자는 20~30대(83.2%)가 가장 많다.
홈페이지 가입자 중 제품 구매자는 17.2%이다.
주로 주변사람 소개(22.3%)와 지하철광고(20.6%)를 통해 WIZWID를 알게 된다.
사진과 실물의 일치 여부(4.2)가 WIZWID홈페이지 방문 경험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구매결정요인이다.


A. 구매자
홈페이지 가입 후 제품을 실제 구입한 경험이 있는 계층

B. 비구매자
홈페이지에 가입은 하였으나 제품은 구입하지 않은 계층

C. 인지자
홈페이지 단순 방문계층



A. 구매자 : 가입 후 구매
해외 명품 및 국내에 없는 브랜드에 대한
관심 높음
만족도 향상 및 재 구매율을 높이는 전략

B. 비구매자 : 가입 후 비구매
- 실제 구매와 연결되지 않은 층
- 경쟁사의 고객이 될 가능성
- 실제 구매로 연결되도록 하는 활동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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