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저가항공사의 시나리오

2.대한항공의 시나리오

3.아시아나의 전략방향
본문내용
구분 발권 대기시간 비행기 내 내릴 때
Entertionment
& Fun 요소 표 디자인에
취항지 풍경
삽입
발권대 디자인을
여행 수요가
가장 높은
취항지로 변경 가방, 소지품 보관
- 보관함 외관을
아시아나 CI로
도장 기내 디자인
취항지 풍경으로
변경
사진 서비스
취항지 엽서
서비스
취항지 특산물을
기내식으로 제공
포춘 쿠키 제공 여행수첩 제공
(유럽)
부채 제공
(더운 나라)


어린이용 테디베어 등 다양한 테마의 비행기 운행


Publicity로 적극 활용
너무 가벼워 보이지 않도록, 노선의 일부에만 적용
- 하루 1회만 운영
성수기와 비성수기시 운영에 차이를 둠
- 성수기 : 취항지 테마 비행기
- 비성수기 : Extreme Sport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시아나항공 서비스 경영전략 PPT]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마케팅,경영전략,CRM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 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아시아나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목차1. 아시아나항공 기업선정배경2.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2) 경영이념과 서비스 리더십3. 대한항공 기업소개1) 기업소개2) 시장점유율 비교분석4. 항공산업 환경분석1) 거시환경 분석2) 산업 구조 분석 5. 경쟁사 대한항공의 강,약점 분석6. 아시아나항공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1) 아시아나 항공 4대 서비스 모토 2) 예약 및 발권 서비스 부문 3) 운송

  • [항공사, 경영론, 마케팅,] 아시아나항공 성공전략
  • 아시아나 항공사 선정동기 2. 아시아나 항공사의 개요 및 연혁 Ⅱ본론 1. 아시아나 항공사의 기업사명 2. 아시아나 항공사의 기업 분석 및 특징 3. 아시아나 항공사의 성공전략 - 아시아나의 마케팅 전략- 아시아나의 서비스 전략 - 아시아나의 사회공헌 활동과 환경경영Ⅲ결론1. 아시아나 항공사의 향후 비전2. 레포트를 마치며Ⅰ서론 1. 아시아나 항공사 선정 동기“ 아름다운

  • 노사관계론 파업 사례 분석 - 노사분규 사례 아시아나 항공 노조 파업
  • 전략이 포함돼 있는 것이다. 노조의 주장이 관철되면 비행시간은 줄고 수당은 더 받고 세력도 불려 승진도 빨라지게 된다. ⑤ 정년 : 현재 54세말까지 되어 있는 정년을 57세말까지로 요구하고 있다. 54세말에 정년퇴직을 하고 비정규 촉탁직으로 일 년씩 계약을 연장하며 59세말까지 근무하고 있다. 하지만 다른 비정규직 노동자와는 달리 이전의 급여가 보장되고, 여타의 복지혜택도 그대로 부여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나의 인사규정에는 직종에 따라 정

  • 기업경영과사회 WIN WIN Marketing SCR
  • 아시아나항공에서는 주요 고객이 아닌 소외계층에게 바자회 행사를 열어 준 일이 있다. 단순히 봉사활동,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으로 볼 수 있지만 조금 더 깊숙이 들어가 보기로 했다. CSR을 조사하면서 얻은 결과 중 예전의 CSR과 지금의 CSR의 모습이 다르다는 글을 보게 되었다. 읽으면서 공감을 한 것이 정말 요즘은 기업이나 연예인이나 정치인이나 사회적으로 좋은 일을 많이하고 기부도 많이 한다. 나 혼자 잘 먹고 잘 살겠다가 아니라 내가 이익을

  • 위기관리 - 기업 위기관리 사례로 살펴본 ‘천안함 사건’ 위기관리
  • 전략적 계획으로 위기관리를 실행한 경우에는 하나의 전환점이 될 수도 있다.□국가안보개념에서의 위기관리우리 국민들에게 국가 위기라고 일컬으면 왠지 전쟁, 무력도발, 군사적충돌이나 IMF 외환위기를 생각하기 쉽다. 그러나 한마디로 국가 위기는 국가의 안전 보장을 위협하는 요소라고 볼 수 있다. 국가 안보전략의 관점에서 위기는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일반적으로 국가가 처하게 되는 위기는 국가의 중요한 가치나 핵심적인 목표에 대한 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