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서비스 경영전략 PPT]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마케팅,경영전략,CRM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0 / 2016.01.20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아시아나항공 서비스 경영전략 PPT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마케팅,경영전략,CRM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 PPT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아시아나항공 기업선정배경

2.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
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
2) 경영이념과 서비스 리더십

3. 대한항공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시장점유율 비교분석

4. 항공산업 환경분석
1) 거시환경 분석
2) 산업 구조 분석

5. 경쟁사 대한항공의 강,약점 분석

6. 아시아나항공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1) 아시아나 항공 4대 서비스 모토
2) 예약 및 발권 서비스 부문
3) 운송 부문
4) 객실부문

7. 아시아나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

8. 아시아나항공 고객만족 경영전략
1) 서비스전략
2)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개발사례

9. 아시아나항공 CRM사례
아시아나항공의 e-CRM (e-mail) 마케팅 현황

10. 결론


본문내용
(1) Flying Magic 서비스 _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 98년 3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서비스
- 장시간 항공여행시의 지루함을 해소시켜, 즐겁고 유쾌한 여행이 되도록 하자는 취지
- 2004년 국제 항공 기내식 및 서비스협회(IFSA)와 국제 항공 케이터링 협회(IFCA)가 수여하는
‘머큐리상’의 최우수상인 금상을 수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경영지원/경력)13. 자기소개서(대우정보시스템/정보통신/신입)14. 자기소개서(대우조선/생산관리/경력)15. 자기소개서(대우조선/생산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GM DAEWOO/영업/경력)17. 자기소개서(GM DAEWOO/영업/판매/신입)18. 자기소개서(GM대우/마케팅/신입)19. 자기소개서(대한생명/일반사무/신입)20. 자기소개서(대한생명보험/금융전문가/신입)21. 자기소개서(대한통운/일반사무/신입)22. 자기소개서(대한항공/발권서비스/경력)23. 자기소개서(대한항공/

  • [사업계획서]어린이 미용실 사업계획서
  • 기업을 설정해서 그 기업을 중심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여 포리머리라는 미용실을 개업하였다. 우선 브랜드 포리머리 = For I 머리를 발음대로 읽은 것으로써 아이 = I 어린아이들을 위한 머리라는 뜻이다. 여기서 우리가 선택한 어린이란 머리가 자라서 머리의 손질이 필요하기 시작하는 3세정도의 어린아이부터 10세전후의 아이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를 말하며 우리 포리머리는 그들에게 최고와 최선의 것으로 서비스

  • [여행사경영] 모두투어 분석
  • 항공 TG-ROH상품판매 주관사로 선정 * 2002년도 내국인 해외송출 실적 3위(112,758명) 2002.12.13 한국 경영진흥원 주관 한국 서비스 경영 대상 수상 2002.07.15 산업자원부 선정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선정 2002.04.01 티니안 다이너스티호텔 GSA 업무개시 2002.03.04 법인세납세 우수상 수상 남대문 세무서 2002.02.06 중국 복수 VISA 취급여행사로 선정 2002.02.05 티니안 다이너스티호텔과 전략적 업무제휴독점판매권 2002.01.16 중국 조어대여행사와 인바운드 업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및 포부(50개)9. 특이사항(50개)제4장 직종별 자기소개서 작성 예제1. 자기소개서(건설업/건축설계/신입)2. 자기소개서(건설업/영업/영업관리/경력)3. 자기소개서(건설직/건설기사/신입)4. 자기소개서(건축/설계/감리/신입)5. 자기소개서(결혼정보회사/매칭플래너)6. 자기소개서(경영/사무/기획/신입)7. 자기소개서(경영/일반사무/신입)8. 자기소개서(경영/재무/세무회계/신입)9. 자기소개서(경영전략/기획/마케팅/신입)10.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

  • [서비스 산업] 서비스 설계 레포트
  • 서비스의 정의 (2) 서비스의 특성(3) 서비스 분류 (4) 서비스산업이 점점 중요해 지는 이유?Ⅱ. 서비스의 분석 틀 (1) 서비스 삼각형(service triangle) (2) 서비스 사이클(cycle of service)Ⅲ. 서비스 전략 Ⅳ. 서비스상품의 설계 Ⅴ. 고객접촉도 고객접촉의 성공 및 실패 사례Ⅵ.서비스 매트릭스* 서비스 분류 기준 * 서비스 유형에 따른 생산관리의 과업 Ⅶ. 서비스 전달 시스템 Ⅷ. 서비스설계의 새로운 접근법 * 사 례 연 구『 예제 』 여러 기업들의 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