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vodafone 보다폰 통합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Vodafone 소개
Vodafone의 성장
Vodafone의 M&A
Vodafone의 통합 전략
Vodafone의 위기
Vodafone의 미래
- 본문내용
-
주식 사용
자회사의 배당금 유지 및 새로운 인수합병에 많은 자금 투자.
성공적 투자와 회수를 위해 투자 옵션 고려.
- 인수의 속도를 낮추며, 내부적 성장에 집중.
핵심 사업 집중
- 글로벌 이동 통신전략에 초점 유지.
통신 가능한 네트워크 기반 제공 집중.
Partner Network Agreements
네트워크 통신과 협정에 들어감.
상대 기업과 글로벌 서비스와 마케팅 개발 협동.
고전적인 win-win 협정
새로운 시장들 획득 및 상대 기업의 질 평가.
- 상대 기업은 Vodafone의 독창적 마케팅과 기술의 혜택 받음.
공통적인 M&A 패턴
시장에서 선두자 보다는 경쟁자를 인수.
도전적 마인드와 기업적 마인드 양성.
전통적 기업과의 차별화.
시장 대응시간 감소 및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
인수회사에 독립성 부여.
브랜드화
지역 브랜드의 파워, 회사의 문화,
인수한 회사들간의 적응 상태 등을 고려.
뉴질랜드 Bellsouth Vodafone New Zealand
- 포르투갈 Telecel Vodafone Portugal
- 이탈리아 Omnite Omnitel Vodafone
- 독 일 D2 D2 Vodafone Vodafone D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