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vodafone 보다폰 통합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Vodafone 소개

Vodafone의 성장

Vodafone의 M&A

Vodafone의 통합 전략

Vodafone의 위기

Vodafone의 미래
본문내용
주식 사용

자회사의 배당금 유지 및 새로운 인수합병에 많은 자금 투자.

성공적 투자와 회수를 위해 투자 옵션 고려.

- 인수의 속도를 낮추며, 내부적 성장에 집중.


핵심 사업 집중


- 글로벌 이동 통신전략에 초점 유지.

통신 가능한 네트워크 기반 제공 집중.


Partner Network Agreements

네트워크 통신과 협정에 들어감.

상대 기업과 글로벌 서비스와 마케팅 개발 협동.

고전적인 win-win 협정

새로운 시장들 획득 및 상대 기업의 질 평가.

- 상대 기업은 Vodafone의 독창적 마케팅과 기술의 혜택 받음.

공통적인 M&A 패턴


시장에서 선두자 보다는 경쟁자를 인수.

도전적 마인드와 기업적 마인드 양성.

전통적 기업과의 차별화.

시장 대응시간 감소 및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

인수회사에 독립성 부여.

브랜드화


지역 브랜드의 파워, 회사의 문화,
인수한 회사들간의 적응 상태 등을 고려.


뉴질랜드 Bellsouth Vodafone New Zealand 
 
- 포르투갈 Telecel Vodafone Portugal     
                
  - 이탈리아 Omnite Omnitel Vodafone

- 독 일 D2 D2 Vodafone Vodafone D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 국제 M&A 포스코3. 적대적 M&A의 사례 & 실패에서 성공으로의 사례- 텔레콤 분야의 적대적 M&A - 보다폰의 만네스만 인수- LG의 제니스 인수 실패 → 성공으로 전환사례4. 기타 분야에서의 사례- 1. 통신장비- 2. 통신서비스- 3. 소프트웨어- 4. 반도체- 5. 인터넷 Ⅶ. 교훈 및 시사점1. 성공적인 M&A를 위한 과제2. 우리나라의 M&A 활성화Ⅰ. M&A의 개요1. M&A 배경M&A라는 용어는 이제 우리 사회의 핫이슈(hot issue)로 자리 잡고 있다. 기업의 생존ㆍ성장전략으로

  • [경영전략]노키아 성공전략 완벽 분석
  • 경영전략적 요인가. 성공적 구조조정 : 선택과 집중나. 미래를 내다보는 비전 및 전략설정, 전사적 공유다. 전략적 제휴 : 진정한 의미에서의 적과의 동침라. 성공적 경영혁신(Turnaround)마. 전략적 부품 아웃소싱가. 성공적 구조조정 : 선택과 집중노키아는 구조조정 과정에서 휴대폰과 통신장비 사업에 집중한다. 여타사업은 과감하게 매각, 88년 당시 총 매출의 10% 정도를 차지하던 통신 사업에 집중하기 위해 나머지 모든 사업을 과감하게 구조조정

  • [국제경영]SK Telecom(sk텔레콤)의 해외진출전략
  • SK Telecom의 해외 진출 전략< C o n t e n t s >1. SK Telecom의 해외진출1.1 해외진출을 해야 할까?2. 통신 산업 분석 2.1. 정보통신 산업의 일반적 특징2.2 통신 산업의 분류2.3 통신 산업의 경쟁력 원천과 기본방향2.3.1 잠재적 진입자2.3.2 대체제2.3.3 구매자의 교섭력 2.3.4 공급자의 교섭력2.3.5 경쟁자3. 정보통신 산업의 동향3.1 해외 시장의 동향3.2 NTT DoCoMo3.2.1 NTT의 변화3.2.2 NTT의 해외 진출3.2.3 NTT 해외 진출 전략의 특징3.3 보다폰3.3.1 보

  • 노키아 경영철학
  • . ) MATTI HUUHTANEN, Associated Press 기자의 2002년 10월 보고서“노키아 스토리”(21세기 북스/이재규 지음) 2002년 7월 10일자. 한국경제신문 주요 이동통신 단말기 제조업체들의 전략괴 시사점 / 정보통신정책 2003년 8월호 ) nokia.com>financical>Quarterly and Annual Information>2003,Q1~Q3 2004) www.nokia.com > about nokia > financials)Nokia Grupe)Nokia Mobile Phones월 스트리트 저널,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 조사) 시장조사업체 가트너 산하 데이터퀘스트 (Datequest Inc.) 2003년 3월 iBiztoday.com

  • [국제경영] 글로벌 기업들의 공동전략 사례
  • 전략은 이후 나이키의 성공 요인으로 톡톡히 작용하여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다.현재 나이키는 한국과 대만 외에도 인도네시아, 중국, 태국 등 아시아와 남미 및 유럽에 이르는 다국적인 생산 네트워크를 구축해 놓고 있다. 이처럼 국제적으로 분산된 생산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우선 내부에서 제품을 직접 생산하는 것과는 달리 품질과 납기에 대한 통제가 어려워진다. 나이키는 국외 거주자 프로그램(Expatriate Program)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