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합상품의 현황과 결합상품이 나아갈 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6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결합상품의 등장배경과 현황
2. 3사 통신사의 최신 결합상품의 현황
3. 결합상품의 문제점
1)가입하고 싶어도 쉽지 않다.
2)결합상품 광고의 실패
3)기대에 못 미치는 결합상품 할인금액
4. 결합상품의 활성화 방안
- 본문내용
-
통신결합 세트메뉴 요금할인뿐 아니라 영화·주유·쇼핑까지 제휴서비스 확대함에 따라 KT, SK텔레콤, LG텔레콤 등 주요 통신업체가 쇼핑, 영화 등 다른 업종의 기업과 손잡고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고객들에게 단순한 요금할인을 벗어나 다양한 생활서비스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에 나선 것이다.
1)KT의 결합상품
KT는 올해 6월 초 G마켓 CGV 한국야쿠르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QOOK세트 G마켓' 'QOOK세트 CGV' 'QOOK세트 한국야쿠르트' 3종의 QOOK세트 제휴팩 상품을 선보였다.
이 상품은 QOOK 또는 쇼를 이용하면서 매월 가계통신비가 3만원 이상인 KT고객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계통신비 규모에 따라 매월 5000~5만원의 실질적인 현금성 생활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예컨대 'QOOK세트 CGV'는 매월 영화관람권을 6장까지 제공, 온가족이 매월 영화를 공짜로 볼 수 있다. 또한 'QOOK세트 한국야구르트'는 5000~3만원의 배달음식 할인권이 제공되고 매월 배달음료 금액이 2만5000원 이상이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KT는 각 분야 선도업체들과 제휴해 앞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유지하는 한편 생활서비스 혜택분야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