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휴대폰 제저업체 HTC 한국시장 확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4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Environment Overview
II. 3C Anlaysis
III. Marketing Strategy
IV. IMC Plan
- 본문내용
-
부족한 와이브로 커버리지
SK텔레콤의 경우 서울 외 수도권 지역에는 핫존(Hot Zone) 위주로 와이브로망을 구축한 상태
이미 수도권전역을 커버하고 있는 KT에 비해 크게 뒤짐
도심지라도 빌딩 내 와이브로 네트워크는 아직 구현되지 않음
외국 스마트폰 업체들도 4월 국산 모바일 운영체제 ‘Wi-Fi' 탑재 의무화
정책 폐지에 발맞춰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음
현재 스마트폰 시장삼성과 LG 2강 체제외국 업체들이 본격 뛰어드는 구도세계시장에서 스마트폰 비중우리나라는 1%에도 미치지 못함 성장가능성이 높다
HTC의 유통구조
- 한국, SK텔레콤과 독점적 공급 체결
- HTC는 WCDMA 영역에 있어 SKT를 신뢰
- 유럽 5대. 아시아태평양 통신사와 제휴
각각의 통신사에 특화된 제품을 출시
SKT와 함께 성장가능성 높음
이동통신사들의 외산 단말기 도입을 통한 가입자 유치, 차별화 전략을 활용하여 유리한 조건에서 독점계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