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휴대폰 제저업체 HTC 한국시장 확대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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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Environment Overview
II. 3C Anlaysis
III. Marketing Strategy
IV. IMC Plan
본문내용
부족한 와이브로 커버리지

SK텔레콤의 경우 서울 외 수도권 지역에는 핫존(Hot Zone) 위주로 와이브로망을 구축한 상태

이미 수도권전역을 커버하고 있는 KT에 비해 크게 뒤짐

도심지라도 빌딩 내 와이브로 네트워크는 아직 구현되지 않음

외국 스마트폰 업체들도 4월 국산 모바일 운영체제 ‘Wi-Fi' 탑재 의무화
정책 폐지에 발맞춰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음


현재 스마트폰 시장삼성과 LG 2강 체제외국 업체들이 본격 뛰어드는 구도세계시장에서 스마트폰 비중우리나라는 1%에도 미치지 못함 성장가능성이 높다



HTC의 유통구조

- 한국, SK텔레콤과 독점적 공급 체결
- HTC는 WCDMA 영역에 있어 SKT를 신뢰
- 유럽 5대. 아시아태평양 통신사와 제휴
각각의 통신사에 특화된 제품을 출시
SKT와 함께 성장가능성 높음

 이동통신사들의 외산 단말기 도입을 통한 가입자 유치, 차별화 전략을 활용하여 유리한 조건에서 독점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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