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 AT&T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About AT&T
Ⅱ. About usage
Ⅲ. 1st stage: Analysis
Ⅳ. 2nd stage: Planning
Ⅴ. 3rd stage: Execution
Ⅵ. 4th stage: Evaluation
Ⅶ. Strength& Weakness
Ⅷ. LG daycom
본문내용
About AT&T

American Telephone and Telegraph Corp.

Largest provider of
local, long distance
telephone services
in the United States.

the second largest provider of
wireless service in the United States

More than 15 million –total customers
81.6 million wireless customers

In 1876, Alexander Graham Bell
invented the telephone. That was the foundation of the company that would become AT&T

formed in 2005 when "Baby Bell" SBC Communications INC. purchased former "Ma Bell" Corporation.

AT&T U-verse TV Total Home DVR

IPTV : (Internet Protocol television)
IPTV is about providing high-quality multi-channel television and
downloadable video, all delivered via the web and displayed
on the TV set in your living room.

“You can watch one show, while using picture-in-picture to channel surf!”
rewind, fast-forward, pause, and so on .

U-verse TV : It provides internet access along with phone and television
services . U-verse TV is delivered via IPTV
DVR (Digital Video Recorders) : record sound, imag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모음 25종] 합격자기소개서-기업별, 직종별 25종모음
  • 영문기관 소개서와 격월 소식지 제작업무를 통해 사람들에게 나눔의 의미와 가치를 알리고 감동을 전하였습니다. 2007년 겨울에서는 기관의 홍보대사 가족과 함께 케냐 봉사활동을 다녀왔습니다. 배려와 헌신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고, 많은 사람들과 진심어린 마음으로 소통하면서 지구촌 이웃을 돕는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삼성그룹삼성 합격 자기소개서자기소개(400자 이내)(0)어린 시절의 저는 인내심과 책임감이 강하여 성실하다는

  • [관광마케팅]한국관광공사 마케팅전략 분석
  •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전략: 통합 마케팅 의사소통AdvertisingDirect MarketingSales PromotionPublic RelationsPersonal Selling언론매체를 통한 광고와 휘장으로 적극적으로 내국인에게 홍보→ 내국인의 역할 강조한국의 새로운 이미지강조 홍보물 배포→ 저품질관광국이미지 탈피국내외국여행사 및 해외관광공사와 제휴관계강화→ 한국관광공사의 역할홍보 강화,관광상품 홍보해외 관광 교역전 및 전시박람회에서 적극적인 홍보→ 한국관광상

  • [마케팅전략]쌈지 촉진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 IMC전략1.고객 지향적 4P 전략 (1차 contact point)(1)고객의 입장에 기초한 제품 및 가격 차별화 전략쌈지의 디자인은 발상전환의 디자인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20대 신세대가 주고객층인 쌈지는 파격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고품질의 중고가 상품 이미지를 구축했다. 쌈지의 디자인은 소비자의 입을 통하여 쌈지의 브랜드 홍보 효과를 높여 마케팅의 성공 요인이 되고 있다. 쌈지의 디자인은 소비자들이 실생활에서 가장 자연스러우면서 합리적으로 사

  • [촉진전략] 11번가 IMC 전략
  • T에서도 볼 수 있다. 또 11번가를 떠올렸을 때 빨강색과 주황색을 떠올리게 하는 색깔 마케팅 펼치고 있다. 이러한 색이 SK와 11번가가 서로 연계돼서 소비자로 하여금 SK와 11번가가 같이 연상되게 만든다.5. 복합할인 마케팅기본적으로 11번가는 판매자 쿠폰, 11번가 쿠폰, 장바구니 쿠폰을 한꺼번에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11번가 포인트, 캐시백 포인트, T멤버십 포인트를 또 사용할 수 있음. 이러한 할인을 잘 이용하면 결제 금액이 상당히 줄어들 수 있을

  • LG 옵티머스G 마케팅전략분석및 옵티머스G 광고전략분석과 옵티머스G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IMC TV간접광고전략http://blog.naver.com/parangsa11?Redirect=Log&logNo=140173901948옵티머스G 스펙, 정보http://jsyk100509.blog.me/140175264305LG전자 기업 소개www.lge.co.kr< 목차 >1. LG전자 기업선정배경1) 스마트폰 보급률2) 전사회사 스마트폰 영업실적이 회사 전체의 실적에 영향 미침3) 스마트폰 교체주기4) 우리나라에서 보기 드문 공격형 마케팅(광고)2. LG전자 기업소개 2-1 LG전자 연혁 2-2 기업비전* LG WAY* LG의 정도경영3. LG전자 스마트폰 광고의 전략적 목표 및 목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