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COSTCO)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
2. About COSTCO
3. Analysis
4. S W O T
5. Evalution
- 본문내용
-
Costco 선정이유
Walmart와 Carrefour의 후퇴에도 불구하고 생존할 뿐아니라 성장세
국내 유일한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
내부고객만족과 함께 성장
이중보증제
최근 한국에서 철수한 세계 1, 2위 할인점인 Wal-Mart와 까르푸,
그리고 2007년 5월 철수를 선언한 B&Q에 이르기까지
한국시장에서 세계적인 유통업체들이 철수하고 있는 상황에서
Costco가 국내시장에서 살아남고,
지속적인 수요를 이끌어낼 수 있는 전략 수립이 필요한 실정이다.
치열한 경쟁체제 내에서 지속적으로 Costco가 살아남을 수 있는 전략은 무엇인가?
1976년 Price Club이라는 이름으로 미국 샌디에고 모레나 대로에
개조한 비행기 격납고에서 처음 사업 시작
1994년 10월 양평점 Price Club으로 첫 개점
처음, 소규모 회사들만을 상대로 영업. 일반 회원들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훨씬 큰 구매 집단 달성
경영철학 : 비용을 낮추고 그만큼의 이익을 회원에게 돌려주기.
1997년, COSTCO로 변경한 이후 세계적으로
530개가 넘는 매장 보유,
지속적 성장하며 현 전국 7개 매장 운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론] [유통관리론]대형할인점 `코스트코(COSTCO)` 기업현황 및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코스트코 COSTCO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코스트코 브랜드전략과 코스트코 마케팅전략 평가
- 코스트코 COSTCO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코스트코 기업분석과 SWOT분석 / 코스트코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 [COSTCO 코스트코 마케팅,경영사례연구] 코스트코 기업분석*SWOT분석및 코스트코 마케팅전략,경영전략 분석과 향후시사점및 느낀점
- 코스트코 COSTCO 기업분석과 코스트코 마케팅전략분석및 코스트코 한국시장성공요인분석과 코스트코 향후전략제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