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IT에 의한 M.C(대량맞춤)의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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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대량맞춤(Mass Customization) 소개

2. 대량맞춤의 등장 배경

3. 대량맞춤의 대표 기업 사례

4. 기업의 대응
본문내용
Mass Customization 소개

Mass Customization이란?

미래 쇼크(Future Shock)

대량 생산(Mass production)
맞춤(Customization)

.
.

MVM도입후 회사 실적 변화

1000만
가입자
평균주문
물량 15%
증가
웹사이트
방문자
구매 주문45%증가

나이키

강력한 브랜드 파워로 생산공장없이 세계 1위
첨단 디자인과 스타마케팅으로 세계시장 50%장악

고객만족 극대화로 확고한 선두 유지

인터네에
기반 둔 사업모델
실시간 디자인 프로그램 도입
특급 배달 서비스


참고문헌
삼성경제 연구소
한국 KOTRA
[홍밥사]의 마케팅 블로그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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