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 KTF 조직구조 및 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KT 소개
- CEO
- 주요연혁
2.SKT Vision
3.SKT 조직구조
4.SKT 조직문화
본문내용
3. SKT 조직구조


태스크 포스 팀 (Task Force Team) 유연성 증진


사례) SK Teletech
SK텔레콤은 지상파DMB 대응을 위한 전담 태스크포스(TF) 구성 추진.TF는 방송사와 이동통신사업자 간 지상파DMB 협력논의에 참여.
향후 휴대방송 서비스 경쟁국면에 대비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나아가 위성·지상파 DMB 병행 사업전략까지 검토할 것으로 전해짐.


SKT조직의 세부적 특징

기업문화실: 브랜드관리, 기업이미지 제고
경영경제연구소: 미래 환경의 예측
정보통신연구실: 컨버전스환경 유비쿼터스 환경
신규사업부문: 미래 산업전략
Customer부문: 고객편익을 극대화 세그먼트 마케팅
SK Academy: SK그룹적인 직무교육 조직

SKT의 구성원=“ SK Tizen”
SKT의 고유정신=“T-DNA” 로 정의하고 있음


Challenge +Creativity+ Teamwork = T-DNA


-미지의 Global
Market도전
-상품과 시장에 대한 새로운 시각
-사내/외 Partner 와의 협력

참고문헌
참고문헌

김광점 외 9명 역, 『조직 이론과 설계』, 한경사, 2008
김지성, 박기찬, 이덕로 역, 『조직행동론』, (주)피어슨에듀케이션코리아, 2005
http://www.sktelecom.com/ - SKT 홈페이지
http://www.ktf.com/ - KTF 홈페이지
http://www.skttu.com - SKT 노사 홈페이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구조] 이동통신산업의 3개 기업에 대한 조직구조 연구
  • 조직이해1. 조직구조 및 운영상의 특징 및 이해1) SK Telecom2) KTF3) LG Telecom2. 이동통신3사의 조직 비교분석1) 공통점2) 차이점V 특별주제 1. 혁신과 조직1) 혁신의 개념2) 혁신의 종류3) 이동통신 3사의 공통적인 혁신과정4) 이동통신 3사의 혁신과 조직의 차이점 및 공통점2. 조직문화1) 조직문화의 개념2) 조직문화의 기능3) 조직문화의 중요성4) 이동통신 3사의 조직문화의 차이점 및 공통점3. 다른산업과 비교VI 결론부록 1. 보론부록부록 2. 기술

  • [인적자원관리] 국내 복리후생제도의 실태와 발전방안 -항공사, 인터넷기업, 통신사
  • 및 넓고 깊은 문화적 지식과 이해를 지닌 세계 시민이 되어야 한다. 그러나 단순히 외국어를 잘 하는 사람보다 우리의 고유한 문화의식을 바탕으로 외국의 문화와 습관, 에티켓 등을 충분히 이해하여 깨끗한 매너로 상대방을 존중하는 가운데 품위 있고 자신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능력, 이것이 대한항공이 원하는 것이다.4) 성실한 조직인작은 일이라도 책임감을 가지고 완수하며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해 나가는 성실한 조직인을 원한다. 거대한

  • [조직구조분석,KTF,조직] KTF조직구조분석
  • 문화 127. 권력 13B. 구성요소16Ⅲ. 조직구조의 문제점 171. KTF 조직구조 172. SK텔레콤 조직구조 183. KTF 조직구조 문제점 19Ⅳ. 해결방안 20Ⅴ. 결론

  • SKT vs KTF 기업조직분석
  • vsⅠ. 서론1. 선정 동기 2. 기업 연혁 Ⅱ. 본론1. 조직 목표2. 경영 원칙 3. 현재 방향 4. 조직 구조 비교5. 조직 구조 변화6. 조직 구조 효과성7. 조직 문화 Ⅲ. 결론*합병내용 - 추가함 -Ⅰ. 서론1. 선정 동기KTF, LG telecom, SK telecom이 3파전의 양상을 띄고 있는데 이 중 상위 2개사인KTF와 SKT의 조직구성, 각 회사에서의 경영원칙, 현재 취하고 있는 운영전략 등을 알아보고자 선정하였다. 또한 지금까지 KTF와 SK telecom의 효과성 측면에서 조직구

  • [비교경영론] SKT vs KTF
  • 및 IT 시스템 품질평가기준인 ‘CMMI레벨4 인증나.KTF윤리 경영비리행위 금지 차원이 아닌 기업윤리 선도기업으로서 고객으로부터의 신뢰확보와 기업가치 극대화를 위한 적극적인 경영활동 굿타임 경영 실현을 위한 KTF 기업문화로서의 윤리경영다.굿타임경영(고객중심 경영)고객 만족이 경영의 본질네트워크, 마케팅, 신산업등 전사 모든 부문에서 고객 중심으로 철저한 프로세스 혁신을 추진 함으로써 경쟁력 향상을 도모라.디자인 경영조직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