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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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 소개
마케팅(STP, 4P’s)
네이밍
디자인
홍보 전략
기대효과
본문내용
박카스 매출은 광동제약의 ‘비타500’ 등 드링크류의 등장으로 지속적으로 판매량 감소

박카스의 매출이 부진한 가운데
별다른 광고와 홍보전략이 없이
박카스 디카페 출시

기존 박카스D 상잔효과 발생


Segmentation & Targeting


시장세분화

연령 : 10~20대

위치 : 대학가 및 입시학원중심의 약국

소득 : 하루 한 병 이상 구매 가능자

태도 : 의약품에 대한 불안감

표적 시장


수험생 & 취업 준비생

non-user & light user

박카스 에 불신감을 가진 사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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