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블로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블로그 마케팅의 개념
-블로그 콘텐츠의 특성
-블로그 마케팅의 장단점
-블로그 마케팅의 사례
-블로그 마케팅의 한계와 전망
- 본문내용
-
블로그 마케팅의 개념
시간 순으로 배열되며, 제목과 본문의 콘텐츠가 동시에 노출된다.
홈페이지보다 매우 손쉽고 간편하게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개인과 개인의 네트워크를 기본으로 한다.
RSS 리더를 통해 올라온 포스트를 정기적으로 구독할 수 있다.
블로그는 잠재적인 기술력보다 개인의 미디어로서의 역할이라는 측면에서 가장 완성도 높은 자기 표현의 매체. 손쉽고 편안하며, 돈이 적게 드는 효과적인 광고 홍보 수단.
블로그는 개인 미디어이기 때문에 각각의 개성이나 캐릭터가 살아있는 콘텐츠가 있다.
RSS포맷을 지원하는 사이트들의 콘텐츠를 읽어 주는 도구. 해당 사이트에 일일이 방문할 필요 없이 항상 그 사이트의 최신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계획] 전략계획, 전술계획, 작업계획
- 하이트 진로의 일본진출사례와 향후 전략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