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블로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블로그 마케팅의 개념

-블로그 콘텐츠의 특성

-블로그 마케팅의 장단점

-블로그 마케팅의 사례

-블로그 마케팅의 한계와 전망
본문내용
블로그 마케팅의 개념

시간 순으로 배열되며, 제목과 본문의 콘텐츠가 동시에 노출된다.
홈페이지보다 매우 손쉽고 간편하게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개인과 개인의 네트워크를 기본으로 한다.
RSS 리더를 통해 올라온 포스트를 정기적으로 구독할 수 있다.

블로그는 잠재적인 기술력보다 개인의 미디어로서의 역할이라는 측면에서 가장 완성도 높은 자기 표현의 매체. 손쉽고 편안하며, 돈이 적게 드는 효과적인 광고 홍보 수단.
블로그는 개인 미디어이기 때문에 각각의 개성이나 캐릭터가 살아있는 콘텐츠가 있다.

RSS포맷을 지원하는 사이트들의 콘텐츠를 읽어 주는 도구. 해당 사이트에 일일이 방문할 필요 없이 항상 그 사이트의 최신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마케팅] 스파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안서
  • 마케팅 조인트 벤처를 설립.-유니클로와 품질은 비슷하지만, 3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 주요 전략.-매장 제품은 대부분 2주마다 신상품으로 교체. 2주가 지나면 생산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트위터, 블로그등 SNS를 이용하여 소비자와 열린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고 있다. 기타 사항-기존 패션과 자유롭게 어울리는 코디 스타일 추구하는 베이직형.-신상품을 주 단위로 기획하는 시스템 보유 등으로 업계에서는 한국형 SPA에 가장

  • 커뮤니티 분석 싸이월드 성공 이유 다음 성공 이유 프리첼 실패 이유 아이러브 스쿨
  • 블로그 , 모바일등으로 그 영역이 확대되어나가고 있다. - 마케팅형마케팅 모델형 수익사업은 무료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을 끌어모은 후 데이터베이스화 하여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상품광고 및 마케팅 리서치, 상품판매 등을 통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모델로 국내의 골드뱅크(www.goldbank.co.kr)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의 하이브리드 채널마케팅이 확대되면서 보험사, 쇼핑몰등이 커뮤니티 및 아바타와 연동한 마케팅 수익모델을 창출하고 있다. 이

  • [시장과 소비자] 뚜레쥬르가 파리바게뜨를 넘어서기 위한 전략 제안
  • 것이다. 이는 야자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학생들의 머리를 맑게 해주고, 배고픔을 달래줄 수 있을 것이다.뚜레쥬르 홈페이지 /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 김재홍외(2006),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시장, 하나금융. 제189호 (2006. 5), 하나금융연구소, PP.41-50 / 창업뉴스 홈페이지 http://www.changup-news.com/main/index.php 박형철 컨설턴트 / “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KMAC 엮음 (KMAC) / * 기사는 바로 아래에 출처를 달았습니다!

  • [매스컴과사회] 블로그, 1인 저널리즘의 매스미디어로의 영향력에 대해
  • 블로그, 1인 저널리즘의매스미디어로의 영향력에 대해과목명: 매스컴과 사회교수명: 제출일: 2003/12/01제출자: 목 차Ⅰ. 서론 Ⅱ. 블로그란 1. 블로그란 무엇인가? 2. 블로그의 탄생과 발전과정 3. 블로그의 분류4. 블로그의 특징5. 블로그가 미디어로써 갖는 의의Ⅲ. 블로그 사례 1. 싸이월드 미니홈피 1) 미니홈피 탄생 배경 및 정의 - 뉴미디어와 연관 지어2) 한국형 블로그의 종류3) 미니홈피 구성 및 성격 분석4) 미니홈피의

  • 1%로 99%를 바꾸는 트위터의 이해 및 성공전략
  • 블로그는 기존 블로그, 미니홈피 등이 가졌던 1인 커뮤니케이션 툴의 의미 이상으로, 인터넷 환경이웹에서 모바일 기반으로 이동하면서 나타날 수 있는 다양한 부가적인 혁신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 기업의 입장에서는 마이크로 블로그의 확산력으로 인하여 바이럴에 최적화된 매체라는 평가와 함께, 실제로도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방법론을 논의 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형태로의 발전 가능성을 가지고있는 만큼 앞으로 발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