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상황분석
SWOT분석
STP 분석

3.경쟁사 분석
실적비교
브랜드 이미지 비교

4.서비스마케팅
7P
내부마케팅
외부마케팅

5.결론
본문내용
Targeting


한국적인 서비스 선호 여행사를
통한 집단 소요 발생
지속적인 고객 관리 필요
( 마일리지 홍보 )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 서비스 강화
여행사를 통한 기업 고객 마케팅
강화
국내 항공사라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가격 민감도가 낮음
지속적인 거래가 가능
충성도 높음 (마일리지)
잦은 이용으로 인한 서비스에
민감 ( 한국어 서비스, 기내식,
한국영화 등등 )

.
.

결 론

향후 우리나라 항공사들의 국제경쟁력 확보를
위해서는 안전운항의 필수적인 확보, 동북아의 Hub
Network화 구축 전략, 국내외 Customer Base를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유인전략 그리고 국내 항공사
간의 제휴 추진에 대한 검토가 이루어져야 할 것이며,
세계항공운송업계의 제휴변화에 대하여 국내 항공사
들의 관계자와 정부의 지원과 긴밀한 협력이 요구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나름 괜찮음 자료의 양도 좋고 질도 좋고
  • th***
    (2010.04.01 13:38:01)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사례,대한항공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목차 -Ⅰ.서론1. 선택 브랜드2. 선택하게 된 동기3. 대한항공 회사 소개- 회사연혁, 기업 비전 및 미션, 규모, 경영 목표, 기업 개요Ⅱ.본론1.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1.1 대한한공의 SWOT 분석1.2 대한한공의 STP전략 분석1.3 대한한공의 4P전략 분석2. 대한항공 마케팅전략에 대한 새로운 대안 제시2.1 국내선 활성 방안2.2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제선의 새로운 전략 2.3 인터넷 마케팅 믹스의 필요성2.4 마일리지 제도 개선2.5 사회 공헌으로 인한 기업

  • 대한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레 포 트 ◆ -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 ―― 목 록 ―Ⅰ.서론Ⅱ.본론1. 대한항공의 기업철학①기업철학②경영철학③경영이념2. 현 시장현황 분석①항공사 선택기준②항공사 선호도3.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①외부마케팅②내부마케팅③SWOT분석④STP분석⑤마케팅 믹스 분석4. 경쟁사 분석(아시아나 항공)Ⅲ.결론서 론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은 우리나라 항공사의 대표 기업으로서 B747 등 대형기를 포함한 각각 113대와 55대의 최신 기

  • 대한항공서비스분석,아시아나항공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사의 이미지를 결정하도록 하는데 커다란 영향을 미친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예약 측면에서 자사 상품에 대한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대한항공에서는 Product에서 설명했던 것처럼 다양한 예약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② Cyber상의 서비스를 통한 고객 접근성 강화 대한항공은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사이버 마케팅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전자 상거래 보안 장치를 강화하

  • 대한항공마케팅사례,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의 마케팅 분석과 전략제시마케팅 관리 팀 프로젝트WON&WON COMPANYWON&WON COMPANY결론현재 SOWT, STP, 4P전략 분석서론Contents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WON&WON COMPANY서론브랜드 선정대한항공WON&WON COMPANY*서론 – 2) 선정동기대한항공 선정 동기최근 여러 마케팅 전략을 통해 낡고 고리타분한 기업 이미지 탈피새로운 세분시장 개척, 여러 기업과의 제휴국내 1위의 항공 점유율을 유지세계항공운송시장이 급변하고 항공사간 경쟁이 심화되고

  • [서비스경영] 아시아나 항공의 서비스경영 분석
  •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고용증대를 통한 사회기여와 합리성에 기초한 경영 아시아나 소개 - 이념아시아나 소개 - 조직도2002.04 - 조사 항공 국내선부문 5년 연속1위 기업선정 2002.10 - 한국표준협회 주관 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 선정             만족도 조사에서 7년 연속 항공부문 고객만족도 1위 기업에 선정       제1회 대한민국 녹색경영대상 기업부문 대상 수상2003.02 - 정보통신부문 아시아나 아이디티(주)로 영업양도2003.03 - Star Alli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