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이마트 소개
2.이마트 SWOT
3.이마트 4P전략
4.이마트 고객만족 제도
5.이마트 PL상품의 고급화
6.이마트의 중국 진출 전략
본문내용
이마트 소개


상호명 : 이마트 (E-mart)
설립연도 : 1993년
본사 :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
인터넷 : www.emart.co.kr
점포수 : 126개 점포
경영이념 : 고객이 만족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 으로서 윤택하고 행복한 시민생활에 공헌한다.



E - mart는 신세계의 계열사
국내 최초의 최대 할인점
매년 평균 30%이상의 고신장 기록
차별화 전략과 서비스 제공
고객중심 경영
고객만족 마케팅
다양한지역 친화 마케팅



.
.

STRENGTH
국내시장에 서의 성공노하우
현대적인 시설
브랜드파워를 기반으로 자사브랜드 형성

WEAKNEES
타기업에 비해 늦은 시장진입
입지선점에 우위가 없음
외국에서의 자금 조달력이 딸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 이마트 `E-Mart` 중국시장진출전략
  • 중국 진출 분석◈ 이마트 중국 진출 배경◈ 중국의 유통산업◈ 이마트의 중국 진출 과정◈ 이마트 상해점 개관3. 전략분석◈ 외부환경 분석◈ 산업분석◈ 소비자 분석◈ 내부환경 분석◈ SWOT 분석◈ 이마트의 현지 전략 4. 결 론◈ 차후 E-mart의 사업확장 계획 및 문제점◈ 이마트 상해점에 대한 전략 제안◈ 결론 및 시사점중국 진출의 교두보 마련 : E-Mart ◈ 선정동기지난 97년 국내 유통업체 최초로 중국 상해(上海)에 진출한 신

  • 이마트 EMART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이마트 경영전략과 중국진출전략분석및 이마트 미래전략방향제언 PPT
  • 이마트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이마트 기업소개2. 이마트 업계1위 비결3. 시장환경분석4. 이마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이마트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6. 이마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이마트의 경영전략8. 이마트 CRM전략9. 이마트 중국진출전략(1) 경영전략(2) 마케팅 4P전략10. 미래전략방향 제언INDEX1. 이마트 기업소개이마트의 출발은 1993년 11월 신세계그

  • [이마트 마케팅사례연구] 이마트 성공비결,중국진출전략과 이마트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향후전략제안
  • EMART중국진출사례마케팅전략향후전략제언1. 이마트 기업소개(1) 이마트 기업비전과 경영철학(2) 이마트의 기본전략방향2. 이마트 주요사업의 내용3. 이마트의 성공비결4. 이마트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고객분석 (Customer)(3) 경쟁자분석 (Competitor)5. 이마트의 중국진출전략(1) 점포전략(2) 인력관리전략(3) 차별화 전략(4) 중국현지화전략6. 이마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이마트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

  • [경영전략] 신세계 vs 이마트 중국진출전략분석
  • 신세계 vs 이마트중국 진출 전략 분석♣ 서론 ♣1. 중국 유통시장2. 중국 유통시장 현황과 특징, 쟁점 3. 중국 유통시장의 향후 전망♣ 본론 ♣Ⅰ. 신세계 백화점1. 신세계 백화점 중국 진출 개요2. 중국 상하이 신세계 백화점의 정황3. 중국 상하이 신세계 백화점의 철수4. 결론 및 ㈜신세계의 미래5. 소결론Ⅱ. 이마트1. 중국진출과정2. 중국 Emart의 현황 3. E mart의 중국진출 성공 요인4. 결론♣ 대결론 ♣1. 신세계 백화점과 이마트 비교2. 이마트

  • 한국기업의 중국 및 일본시장 진출 사례
  • 한국기업의 중국 및 일본시장 진출 사례목 차I.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주제선정 동기- 중국 소비시장과 중국진출 배경- 소비자 행동분석제안점II. 이마트의 중국진출- 진출배경- 성공요인 분석- 향후 전략결론 및 평가III. 진로소주의 일본진출- 일본시장환경- 세계진출현황- 일본시장 유통구조- 4P전략- SWOT분석- 성공요인I.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주제선정 동기 중국 소비 시장과 중국 진출 배경소비자 행동 분석제안점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