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동기부여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설문조사결과
Ⅱ. 유한킴벌리 기업소개
Ⅲ. 유한킴벌리의 동기부여제도
Ⅳ. 결론
- 본문내용
-
Ⅱ. 유한킴벌리 기업소개
선정이유
6년 연속 아시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 선정
그 성장 동력은 어디에서 기인하는 것인가 의문
왜 국내 유수 기업들이 유한킴벌리의 방식을
벤치마킹하는가 의문
목적
동기부여이론이 유한킴벌리에 어떻게 적용되었는가?
이론과 실제 : 유한킴벌리
이론적용에 따른 결과진단
유한킴벌리식 일자리 모델
설비 자동화나 생산 감축 등으로 직원을 줄일 수 있지만 교대근무제 도입 또는 확대를 통해 고용인원을 유지하는 것
제도 유형 변경 내용 도입연월 주체
은퇴자 지원 정년연장 강화 만57세에서 만 58세로 단계적 연장 2008.07
노사합의
출산육아지원 임산부보호 강화 임산부 태안검진시간 부여
(초기~7개월 격월 1회, 8~9개월 월 1회,
임신10개월 2주 1회) 2008.07
유/사산휴가 강화 유·사산 발생시 휴가 부여
- 임신 13~21주(30일), 22~27주(60일) 2008.07
출산휴가제도 강화 아버지 출산유급휴가 3일 2008.07
선택적 복지 프로그램 신설 1인당 연간 140만원 사용 가능
(자기계발, 건강관리, 가족친화, 문화레저 등
자발적 선택) 2008.10
가족지원 가족간병휴직 신설 가족간병을 위한 휴직 (3개월 이내) 2008. 11 회사정책
평생학습지원 신설 사원가족 온라인어학연수원
(500여 과정, 365일 사용) 2009.02 회사정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