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언일전자 중국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업의 개념 정의
2. 국제마케팅 환경분석
가. 중국시장 환경별 분석
나. 중국 시장 내 경쟁사 분석
다. 고객 분석
라. 기회/위험 분석
3. 국제기업 내부분석
가. 기본정보
나. 마케팅
다. SWOT 분석
4. 중국의 진출 방법과 STP 분석
가. 진출방법의 결정
나. STP 전략
5. 성공적 시장 진출을 위한 4P전략
- 본문내용
-
가. 중국 시장 내 경쟁사 분석
1) Babyliss
- 50여년동안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 인지도 1위인 글로벌 브랜드
2) Farouk Systems 'CHI'
- 헤어 전문기업 파루크 시스템즈 중의 하나, 전문가용 중심
3) 유닉스전자
- 세계 3대 헤어드라이어 브랜드로 성장, 중국시장진출로 기술 생산을 맡은 사업장을 가지고 있음
4) Shenzhen Julong Electronic Technology
중국의 헤어 용품 회사, 뛰어난 IT기술력과 투자를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 구축
나. 고객 분석
1) 중국인들의 소비 특성
- 믿을 수 있어야 지갑을 연다 : 신뢰 신드롬
- 보이지 않는 것에 돈을 쓸 이유가 없다 : 현시성 신드롬
- 중국은 세상의 중심이다 : 팍스시니카 신드롬
2) 중국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
미혼여성은 남성과 동등한 소득을 올리나 소비 수준은 상대적으로 높은 경향
독신 여성의 비중 꾸준히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