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언일전자 중국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의 개념 정의

2. 국제마케팅 환경분석

가. 중국시장 환경별 분석

나. 중국 시장 내 경쟁사 분석

다. 고객 분석

라. 기회/위험 분석

3. 국제기업 내부분석

가. 기본정보

나. 마케팅

다. SWOT 분석

4. 중국의 진출 방법과 STP 분석

가. 진출방법의 결정

나. STP 전략

5. 성공적 시장 진출을 위한 4P전략

본문내용
가. 중국 시장 내 경쟁사 분석
1) Babyliss
- 50여년동안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 인지도 1위인 글로벌 브랜드
2) Farouk Systems 'CHI'
- 헤어 전문기업 파루크 시스템즈 중의 하나, 전문가용 중심
3) 유닉스전자
- 세계 3대 헤어드라이어 브랜드로 성장, 중국시장진출로 기술 생산을 맡은 사업장을 가지고 있음
4) Shenzhen Julong Electronic Technology
중국의 헤어 용품 회사, 뛰어난 IT기술력과 투자를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 구축

나. 고객 분석
1) 중국인들의 소비 특성
- 믿을 수 있어야 지갑을 연다 : 신뢰 신드롬
- 보이지 않는 것에 돈을 쓸 이유가 없다 : 현시성 신드롬
- 중국은 세상의 중심이다 : 팍스시니카 신드롬
2) 중국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
미혼여성은 남성과 동등한 소득을 올리나 소비 수준은 상대적으로 높은 경향
독신 여성의 비중 꾸준히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의 산업분석과 마케팅
  • 국제적 권위를 가진 학술대회로 발전시키고자 한다. 아울러 現 입시위주의 고교 교육환경에 자율과 창의의 연구. 학습 분위기를 불어넣어 새로운 학교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일조하고자 한다. 뿐만 아니라, 노벨Prize, Cruft Dog Show 후원, 기능올림픽, 창의력 올림피아드, 초록동요제 등 다양한 문화/학술 분야에 스폰서십을 하고 있다. 6. 국제 마케팅 사례 - 삼성전자의 중국 시장 진출 전략1. 중국 시장 진출삼성전자는 중국에서 단독투자 형태로 진출하

  • [삼성전자][해외마케팅][사업다각화]삼성전자 이념, 삼성전자의 사업다각화, 삼성전자의 국제경영, 삼성전자의 TLC(팀리더과정), 삼성전자의 해외진출, 삼성전자의 해외마케팅, 삼성전자의 인재육성 전략 분석
  • 중국측의 고난도 협상전략3) 국제경영 관행을 무시한 자세 및 상관습4) 중국시장에 대한 인식의 재고5) 정통경영, 투명경영의 실시6) 경영자원의 현지화Ⅴ. 삼성전자의 TLC(팀리더과정)Ⅵ. 삼성전자의 해외진출1. 현지화2. 해외 현지완결형 체제구축3. 양보다는 질위주의 경영전략 전개4. 진출공장간의 시너지효과 창출5. 국가마케팅(Country-marketing)의 실시1) 시장개념의 변화2) 마케팅범위의 확대3) 구체적 추진방법4) 추진효과5) 경제적인 측면6.

  • [A+] 삼성전자 글로벌전략 해외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 글로벌전략, 해외진출 중국시장 성공요인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핵심역량 분석 C O N T E N T S【 서론 - 삼성전가 기업소개, 기업현황, 사업현황 분석 】》 기업소개, 기업현황》 제품현황, 사업영역》 대표제품 소개o 가전전자제품 사업 - o 모바일 사업 o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o 홈 어플라이언스 사업 【 본론 - 삼성전자 중국시장 진출전략, 과정, 성과분석 】》 중국시장에서의 삼성전자 위치 - SWOT 분석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

  • 삼성 휴대폰‘애니콜’ 중국시장 성공 진출전략 분석
  • 중국시장을 내수시장화 하기 위한 ‘현지화’전략으로 돌아서고 있다. 삼성 또한 중국시장 진출을 향후 기업의 성공여부로 간주하며 적극적인 투자에 나선지도 오래되었다. 그 가운데 삼성전자의 애니콜은 중국시장 진출 후 꾸준히 시장점유율을 상승시키다가 올해 드디어 시장점유율 2위(21.2%)를 달성하였다. 따라서 삼성전자의 성공적인 중국시장 진출 전략을 분석하여 그 마케팅 전략을 학습하고자 삼성전자를 선정하게 되었다.➁ 삼성 전자 현황

  • [경영] 기업의 해외 진출
  • 진출방식1. 수출에 의한 해외진출간접수출 / 직접수출 2. 계약에 의한 해외진출 ( 사례)국제 라이센싱 / 프랜차이징 / 계약생산 / 관리계약 / 턴키운영3. 직접투자에 의한 해외진출해외직접투자의 동기 / 해외직접투자의 유형 해외시장진출 방식의 특징 표 33. 해외시장 진출방식의 모형 1. 루트모형2. Rugman 모형3. 시장포트폴리오 모형4. 한국기업의 해외진출 성공사례1.초코파이의 중국진출 - (주) 동양제과해외시장진출 / 현지마케팅전략 / 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