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주)세스코 와 중국의 환경산업 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기업의 소개
2 . 세스코의 과감한 경영혁신 소개
3. S T P 분석
4. 마케팅 믹스 7P 분석
5. S W O T 분석
6. 중국의 환경 산업시장 소개
- 본문내용
-
2. 세스코의 과감하고 놀라운 경영혁신 (브랜드)
○ 과거 세스코의 이전이름 “전 우주를 방제한다” 는 뜻의 "전우방제" 라는 브랜드
명을 사용하여 다소 식상하고 촌스러운 기존의 방제업체와 맥락을 같이 했지만
1997년 시행한 경영혁신과 1999년에 법인명을 "CESCO"로 바꾸어 이미지 변화
를 시도한다.
"CESCO"는 Chunwoo Environments Service Co, Ltd(전우방제 주식회사) 의
약자이다.
브랜드명의 변화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광고촉진을 실시하고 기업 이미지 상승 을 위해 다른 업체들 과는 차별화된 CESCO 만의 프리미엄 방제서비스를 실시
하여 기존의 “방구차”로 대변되는 방제문화에서 탈피 하여 전문적이고 고급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점점 국내 방제업계의 대부로 자리잡으며 성공적인 경영혁 신을 했다는 평가는 받고있다.
3. S T P 전략
□ Segmentation
세스코는 서비스 주문을 받는 홈페이지에서부터 세분화를 시행하고 있는데 이는
세스코의 “가상 견적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자신에게 알맞은 서비스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이루어 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