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아이리버의 e book 시장 진출을 위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아이리버 소개
연혁
조직도
사업구성현황
2.SWOT 분석
3.아이리버 실패 분석
4.아이리버의 새로운 목표
5.대안제시
본문내용
MP3집중전략

레인콤의 사업 비중 50%를 mp3 차지하며,그에 따른 매출액도 70%절반이상을 차지

레인콤이 아이리버라는 브랜드를 인식시키고 그에 따르는 소비가 매출로 오르는 결과

MP3 플레이어시장에 자체브랜드로 진출하면서 동사는 업종특성과 부합되는 적절한 전략을 구사함으로써 현재의 위치에 오를 수 있게 됨

[레인콤의 경영전략에 따른 매출 과정 분석표]
※ 레인콤의 경영전략 변화 과정과 수익 추이

PMP 시장 재진출
시장주력이 MP3형에서 PMP시장진출로 전환 아이리버사의 PMP가 과연 통할지 미지수입니다.
3년 전 PMP시장 진출에 실패한 ‘아이리버’ 브랜드의 휴대용 멀티미디어 단말기 사업의 재진출은 아이리버 피플 P10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을 할 예정입니다.
아이리버 스토어에서 피플 P10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가죽케이스와 LCD보호필름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PMP시장 진출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참고자료. 아이리버’ PMP 다시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소기업 경영론 코원 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 중소기업경영론“코원”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목 차 -Ⅰ. 기업개요 1. 선정이유2. 창업자 및 창업스토리 Ⅱ. 기업분석 1. 기업의 성공 및 실패요인 2. 현재 기업의 상황분석2-1. 5-Force 분석2-2. SWOT 분석2-3. 4P분석 2-4. 시장분석2-5. 경쟁자분석2-6. 재무분석3. 현재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3-1. 디지털 디바이스 사업부의 경영전략3-2. 컨텐츠 사업부의 경영전략3-3. 태양광 사업부 경영전략Ⅲ. 지속적성장을 위한 경영전략 제언1. 성장중심축

  • [재무관리] 코원, 아이리버 재무비교
  • Mp3 대표 중소기업- 코원, 아이리버 재무비교 -◀ 목 차 ▶Ⅰ. 기업선정이유 및 분석방향 1. 기업선정 배경2. 분석방향Ⅱ. 업계현황 1. MP3 플레이어 산업의 특성2. MP3 플레이어 시장 점유율 현황3. MP3 시장전망 현황Ⅲ. 기업소개 1. 코원, 아이리버 기업 소개2. 코원, 아이리버 기초 재무현황 및 주가 분석Ⅳ. 재무비율분석 1. 유동성분석2. 레버리지분석3. 활동성분석4. 수익성분석5. 총 평Ⅴ. 레버리지분석 1. 영업레버리지 분석2. 재무레버리지 분

  • 아이리버 환경변화의 경영 실패 사례
  • 목 차 1. 기업내용 1) 기업요약 2) 기업의 소개 3) 재무 현황 2. 경영전략 소개 1) 주요 사업 분야 2) 기업의 경쟁 환경 ① 포터의 산업구조에 의한 분석② 4Ps에 의한 분석3) 전략적 이슈 ① 과거 실패 당시 이슈들 ② 현재 시장 이슈 및 아이리버 전략 4) 경쟁기업 분석① 아마존 (킨들)의 분석 ② 애플의 분석 3. 타 기업에 대한 시사점1) 아이리버 실패에 따른 시사점 ① 과잉 A/S 투자에 따른 손실② 방향성을 잃은, 혹은 지나친 마케팅 ③ 시대에

  • 애플vs아이리버,MP3시장,레인콤미국진출,레인콤차별화전략,아이리버성공전략,아이리버분석,애플마케팅전략
  • 진출2000년 8월 미국 소닉 블루사와 ODM방식(제품 공금안) 체결2000년 12월 세계 최초 MP3 CDPlayer 출시, RIO 브랜드로 공급2002년 9월 독자브랜드로 제품 성공적 공급2001년 6월 출시 6개월만에 미국시장 점유율 1위 달성2002년 6월 Best Buy에 iriver제품 유치 2002년 독립브랜드‘아이리버(iriver)’로 세계시장 진출1. DESIGN레인콤 – 차별화 전략초소형, 초경량 디자인 ; 프리즘형태를 도입패션 액세서리 컨셉의 디자인2. THE BEST FUNCTIONALITY레인콤 – 차별화 전략IT

  •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전자사전 시장 성장,㈜아이리버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E-book)과의 결합, 컬러스크린과 터치 스크린 도입전자사전 자체의 기능에만 충실하면서 사전의 전문성 강조예) 카시오소비자 욕구 다양화, 타 기업의 진입으로 인한 경쟁기술개발 노력, 제품의 차별화BCG matrix 분석 (3/3)+ 경쟁사(Sharp 리얼딕)과의 분석STARQuestion MarkDOGCASH COWHILOWHILOW시장성장율시장점유율리얼딕시장 점유율 41.9%아이리버 시장 점유율 23.5%참고 :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0904140186+도입+시장상황분석+마케팅 전략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