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 참프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Trust – 회사 현황
Ⅱ. Growth – 시장 현황
Ⅲ. 산업의 특성
Ⅳ. 비젼 & 전략
본문내용
Corporate Data


회사명 ㈜동우
브랜드 참프레
설립일 1993년 2월
본사(공장) 전북 군산시 서수면 관원리 507-1
종업원수 269명
업종 음식료품 제조(도축업)
납입자본금 11,430백만원 (2008. 12월말 기준)
총자산 84,042백만원 [2008. 12월말 기준]
홈페이지 www.e-dongwoo.com


설립기


1993 02 화성식품 (주) 설립
1994 08 농림부/ 육계계열화 업체 지정
1996 02 나포종계장 및 부화장 완공
1996 06 본사이전 및 신도계공장 가동
1997 01 (주) 동우로 상호변경 및
정창영 대표이사 취임
1997 08 단미사료 제조시설 완공


성장기


2000 09 제2도계라인 추가 증설 및 부분,
절단육 작업장 설비 완공
2002 03 국무총리상 수상 [국세청]
2002 06 한국산업은행 투자유치
2004 01 프랜차이즈사업부 출범
2005 02 제2 부화장 신축
06 제3 직영종계장 완공
2005 05 국무총리상 수상 [중소기업청]


안정과 도약기


2006 06 코스닥시장 상장
12 제4 직영종계장 완공

2007 06 브랜드제품 출시
09 노사문화우수기업[노동부]
12 2년 연속 축산물 우수브랜드

2009 06 냉동창고 신축 예정

2010 ~ 육가공시장 진출예정


Growth - Industry Review 산업개황

닭고기 산업의 특징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 고단백 (3저1고) 식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품
아동에서부터 노년층에 이르기 까지 선호하는 다양한 계육 가공품이 개발 출시되고 있는 추세
건강 및 웰빙문화의 확산과 남녀노소 소비평준화로 성장잠재력이 타육류에 비해 우위 산업
외식문화의 발달과 프랜차이즈 증가로 신선 원료육 꾸준한 수요 증가 추세


국가 경제에서 중요성

“닭고기”는 가장 경제적인 축산물 (닭고기 2:1)(돼지고기 3:1)(쇠고기 8:1) 사료량/1kg 증체
“닭고기”는 환경친화적인 축산물 (순환 농업으로 재활용 가능)
깨끗하고 신선한 닭고기 공급으로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 (품질/안정성)
수입육과 경쟁하기 위해 자체 브랜드개발로 수입 대체 및 수출 경쟁력 확보
축산농가의 안정적인 소득증대 및 선진사육기술의 도입과 보급으로 축산업 발전에 기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EO, 최고경영자] CEO(최고경영자)의 역할 변화와 덕목, CEO(최고경영자)의 실패요인, CEO(최고경영자)의 리더의 조건에 대한 다양한 견해, CEO(최고경영자)의 진정한 모습, CEO(최고경영자)의 혁명 방안 분석
  • 마케팅 활동과 IR 활동이 있다. CEO는 전문 역량과 신뢰를 기반으로 신제품 판로 개척, 협업을 위한 전략적 제휴선 확보 및 수주 물량 확보 등 주요 경쟁력 제고에 직접 참여해야 한다. 기업의 전략적 비전이나, 핵심 역량, 업무 성과 등에 대해서 누구보다도 많이, 그리고 정확하게 알아야 하며, 알기 쉽게 설명해 줄 수 있어야 한다.6. 시장을 보는 눈을 가져라1) 일반 관리자기존 CEO들은 업무 전반에 대해 박학다식한 사람들이었다. 과거에는 국내경제의

  • 현대백화점(부산)
  • 마케팅 전략(인터넷 / 기사 발췌)• 현대백화점 부산점의 캐릭터캐주얼 매장에선 수험표를 제시하면 물건값의 10%를 추가 로 할인해 준다. 참여 브랜드는 코모도 엠비오 지이크 워모 레노마 등이다. 11월 15~18일까지 ※ 현재 종료• 현대백화점 그린마켓은 고객과 백화점이 함께 만드는「아나바다 운동」의 유럽형 일일장터로 의류, 생활용품, 패션소품 등 고객과 유명브랜드에서 기증한 상품들이 천원대와 만원대의저렴한 가격에 판매됩니다.현금으

  • [사업계획서] 대학상품 연합 온라인 쇼핑몰
  • 참 고내 역금 액- 무점포 사업(학내 공간이용)- 중개사업으로 재고 및 생산 부담 없음- 인터넷 마케팅 비율이 높음홈페이지 구축비용882,000인터넷 마케팅비용4,982,000기타운용비용5,000,000예비비용9,136,000총 액20,000,000자금 조달 계획신용보증기금 청년창업특례보증제도 이용☞ 만 20세이상 39세이하의 청년이 대표자로 있는 기업. 단, 보증신청 접수일 현재 보증잔액이 없으며, 창업기업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 신보에서 정한 최소한의 일정등

  • [여가학] 서울관광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참 많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팀발표를 진행하면서 매년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70%이상이 서울로 향한다는 것을 알고는 조금 아쉽기도 했습니다. 우리가 조사하는 지역이라고 하여 서울이 관광인프라나 관광객의 수가 많다는 것은 좋은 일이긴 하지만, 우리나라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이 서울말고도 골고루 관광이 이루어졌으면 하는게 작은 바램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각 지역특색에 맞게 관광상품을 개발하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관광객들이 해

  • [국제마케팅] 켈로그 인도시장 이문화 실패사례
  • 마케팅 전략 5) 현지화된 전략의 부족 6) 적절한 가격 책정 실패 7) 시리얼과 함께 먹는 우유 진열의 문제 Ⅲ. 결 론 1. 인도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 1) STP전략 2) 진입방식 Ⅳ. 참고문헌 Ⅰ. 서 론1. 선정동기인간에게 있어 식사란 해결해야 되는 가장 본질적이고 원시적인 문제로써 끼니해결은 인류가 존재하는 한 결코 떠나지 않는다. 이런 현실에서 우리는 전 세계의 아침식사에 있어 기업 제품 중 켈로그가 차지하는 비중은 1위라 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