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 참프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Trust – 회사 현황
Ⅱ. Growth – 시장 현황
Ⅲ. 산업의 특성
Ⅳ. 비젼 & 전략
- 본문내용
-
Corporate Data
회사명 ㈜동우
브랜드 참프레
설립일 1993년 2월
본사(공장) 전북 군산시 서수면 관원리 507-1
종업원수 269명
업종 음식료품 제조(도축업)
납입자본금 11,430백만원 (2008. 12월말 기준)
총자산 84,042백만원 [2008. 12월말 기준]
홈페이지 www.e-dongwoo.com
설립기
1993 02 화성식품 (주) 설립
1994 08 농림부/ 육계계열화 업체 지정
1996 02 나포종계장 및 부화장 완공
1996 06 본사이전 및 신도계공장 가동
1997 01 (주) 동우로 상호변경 및
정창영 대표이사 취임
1997 08 단미사료 제조시설 완공
성장기
2000 09 제2도계라인 추가 증설 및 부분,
절단육 작업장 설비 완공
2002 03 국무총리상 수상 [국세청]
2002 06 한국산업은행 투자유치
2004 01 프랜차이즈사업부 출범
2005 02 제2 부화장 신축
06 제3 직영종계장 완공
2005 05 국무총리상 수상 [중소기업청]
안정과 도약기
2006 06 코스닥시장 상장
12 제4 직영종계장 완공
2007 06 브랜드제품 출시
09 노사문화우수기업[노동부]
12 2년 연속 축산물 우수브랜드
2009 06 냉동창고 신축 예정
2010 ~ 육가공시장 진출예정
Growth - Industry Review 산업개황
닭고기 산업의 특징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 고단백 (3저1고) 식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품
아동에서부터 노년층에 이르기 까지 선호하는 다양한 계육 가공품이 개발 출시되고 있는 추세
건강 및 웰빙문화의 확산과 남녀노소 소비평준화로 성장잠재력이 타육류에 비해 우위 산업
외식문화의 발달과 프랜차이즈 증가로 신선 원료육 꾸준한 수요 증가 추세
국가 경제에서 중요성
“닭고기”는 가장 경제적인 축산물 (닭고기 2:1)(돼지고기 3:1)(쇠고기 8:1) 사료량/1kg 증체
“닭고기”는 환경친화적인 축산물 (순환 농업으로 재활용 가능)
깨끗하고 신선한 닭고기 공급으로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 (품질/안정성)
수입육과 경쟁하기 위해 자체 브랜드개발로 수입 대체 및 수출 경쟁력 확보
축산농가의 안정적인 소득증대 및 선진사육기술의 도입과 보급으로 축산업 발전에 기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