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관리] Mall of America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OA의 소개
a. 역사
b. 위치

2) MOA의 특징
a. 공간적 구분
b. 각각의 특징

3) MOA와 COEX의 비교

4) MOA의 성공요인
a. 외부적요인
b. 내부적요인

5) MOA의 효과

6) 토론
본문내용
1985년 Bloomington Port Authority 조직
4가지 제안
Office complexes
Condominium / Residential Uses
New Convention/Visitors Center
Mixed Use Retail/Entertainment Center

1986년 Retail & Entertainment Mall을 개발하기 시작함

1987년 Melvin Simon & Associates가 사업파트너로 참여


90년대 들어 소비성향이 보수적으로 바뀜
1) 대형 쇼핑몰 이용객 율 : 33%(90년) -> 19%(94년)
2) 다운타운, 작은 소도시로 이전

Melvin Simon & Associates의 자구책
: Entertainment의 결합을 통해 성공요인을 찾게 됨


개장후..

330여개 브랜드 회사 (71% 임대계약 성사)
미국 4개 대형백화점 동시 유치
10,000 명의 고용인 채용

미대륙을 횡단하는 494번 고속도로와 77번 고속도로가 교차하는 지점에 위치
Minneapolis St.Paul 국제공항 인접
국제공항 ~ Minneapolis 다운타운 및 St.Paul까지 자동차로 약 15분 가량이 소요
Scenic lakes 및 카지노 등까지 약 20분 가량이 소요
주변에 무료 주차장이 폭 넓게 확보

West Avenue :
유럽의 기차역과 같은 분위기
자연채광, 십자형 다리

North Avenue :
산책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
골프코스, 음식점

East Avenue :
현대적 분위기
원형기둥 홀, 나이트클럽

South Avenue :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
LEGO 센터, 14개의 상영관

UnderWater Adventure:
해양동물들이 유영



소매

악세사리
미술&사진
미용&건강
책&공예
결혼식
아동복
백화점
전기
엔터테인먼트
이벤트
안경&선글라스
음식
선물
객서비스&편의시설
가정용품

보석
가방류
임산부관련매장
회의설비
남녀패션의류
음악&비디오
레스토랑&패스트푸드
서비스
신발
스포츠 의류&장비
10대의류
장난감&게임
여행
여성패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국내외 CRM 도입 성공,실패 사례 분석, 분석을 통한 성공요인 도출
  • 관리(CRM) 시스템 구축 확산 추세에 따라, 격변하는 환경에 적합한 형태의 마케팅 방법론으로서의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을 도입한 기업의 사례분석과 비교를 통해 고객관계관리(CRM)의 성공요인과 실패요인을 도출하여 향후 보다 성공적인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 구축을 위한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2. CRM의 이론적 고찰2-1. CRM의 개념CRM이란 고객관계관리를 말하는 것으로 선별된 고객으로부터 수익을 창출하고 장기적인 고객관계를 가능하게 하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목 차I. 국내 거시 환경 분석1. 경제 환경1) 소비지출 동향2) 시장규모3) 유통업태의 변화양상2. 정치 환경1) 유통행정의 미비 2) 상거래 질서의 혼란 3. 사회 문화적 환경1)소비자의 구매성향4. 인구, 통계적 환경1)지역별 소득수준5. 유통산업의 문제점 II. 국내 자사 분석1. 국내 과업 환경 분석1)주요 소매업체(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하이퍼마켓, 할인점) 분석2. 국내 산업 구조 분석1)격변기의 국내 유통2)신 유통 5대 유망분야3)기업의 대응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목 차I. 국내 거시 환경 분석1. 경제 환경1) 소비지출 동향2) 시장규모3) 유통업태의 변화양상2. 정치 환경1) 유통행정의 미비 2) 상거래 질서의 혼란 3. 사회 문화적 환경1)소비자의 구매성향4. 인구, 통계적 환경1)지역별 소득수준5. 유통산업의 문제점 II. 국내 자사 분석1. 국내 과업 환경 분석1)주요 소매업체(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하이퍼마켓, 할인점) 분석2. 국내 산업 구조 분석1)격변기의 국내 유통2)신 유통 5대 유망분야3)기업의 대응

  • [마케팅전략]스타벅스 기업분석
  • 분석을 했던 결과로 1500개의 점포 중 2개만 문을 닫는 등, 입지 선정에서의 실패를 최대한 피해 추가적 비용을 최소화했다.스타벅스는 건전한 재무구조로도 유명한데, 낮은 부채비율을 유지하는 등 정도 경영으로도 유명하다.이런 여러가지 장점을 바탕으로 하여 현재 스타벅스는 기업의 미션인 최고의 coffee experience를 제공한다는 것도 만족하면서, 기업의 주인인 주주들의 이윤 추구의 목적도 만족시켜 주는 경영을 하고 있다.4. 기업 환경 분석 - Ⅱ(

  • [물류관리]제3자물류와 삼영물류 주식회사
  • 관리기술 및 노우하우로 전문성을 갖출 수 있고, 이의 효과를 협력관계에 있는 하주기업과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이고, 물류시장이 경쟁구조를 유지하는 한 물류산업의 합리화 고도화에 의한 효과는 궁극적으로 물류서비스의 수요자인 제조업 유통업에게 돌아갈 것이다. Randall(1994) 및 Lieb & Randall(1996)의 연구에 의하면 자사 물류활동을 물류전문업체에 외주한 하주기업은 운송비 보관비의 절감, 재고수준의 감소 등에서 가장 큰 효과를 얻은 것으로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