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케팅] 개별브랜드 vs 기업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릴리패드 상황
2.기업브랜드, 개별브랜드란 무엇인가
3.개별브랜드 사례 및 장단점
4.기업브랜드 사례 및 장단점
5.기업브랜드 + 개별브랜드 전략
6.릴리패드가 나아가야 할 방향
7.참고자료
- 본문내용
-
브랜드 계층구조
기업 이미지를 통합하거나 개별제품의 품질을 보증·후원하기 위하여 자사의 제품명에 사용되는 기업의 상호
한 기업에서 생산되는 유사제품군이나 전체 품목에 동일하게 부착하는 브랜드
한 기업에서 생산된 단일 제품군에 사용하는 브랜드
릴리패드의 특수한 상황을 고려, 파악한 브랜드 정립
지역적 특색을 살린 독립적 브랜드의
호텔들로 구성
릴리패드는 독특한 개별브랜드를 성장
시킴으로써 성장한 기업
교차 판매율과 지속적인 판매율 및 성장성
고려한 장기적인 관점으로는 기업브랜드
정립이 필수
기업 브랜드,
개별 브랜드의 측면을 모두 고려한
기업 브랜드 정립 필요
- 참고문헌
-
HBR The Corporate Brand: Help or Hindrance?
- Chekitan S. Dev
매일경제 인터넷 기사
청정원 홈페이지
LG 경제연구소 자료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