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원 디지털㈜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TP 전략
4P 전략
SWOT 분석
CIRCULAR LETTER
Credit Inquiry
본문내용
4P 전략


# 잡지의 활용
보안, 건축 및 인테리어
잡지
# 전시회 참가
- 보안장비 또는 인테리어 전시회


# 중간 배급업자를 통한 수출
-인테리어,보안장비, 도어락
분야의 전문 유통 업체,
맥시코 제조업체 등

# 디지털 도어락 ‘ STRONG’
생체인식, 키번호와 열쇠형식
의 콤보 기능
금,은,검정색의 혼합된
현대적인 디자인

# 판매가격의 차별화
고가의 타사와 비교
(450~1000$)
적정한 수준인 $550~650


SWOT분석


가격대비 뛰어난 품질

다양한 해외수출
(동유럽, 중동 8개국 5년 독점 계약체결)

고급 전문인력활용과 노하우 보유

신제품 개발
(매출의 10% 기술개발비용에 투자


제품의 다양성이 떨어져 요구의
수용이 제한적

현지화 경험의 부족


멕시코의 치안문제

멕시코 보안기기 시장규모 중
디지털 도어락의 비중 65% 차지

디지털 도어락의 전량 수입


동업종의 다른 기업간의
시장경쟁 치열

국가적인지도 낮음(수입규모미비)

FTA 체결국이 아니기 때문에
고관세 적용


Circular Letter


To : racosta@syscom.com.mx
From : icops@icops.co.kr
Subject : Multifunctional digital door lock
 
Dear Mr. Roberto Acosta :

We understand you are reliable distributor of digital door lock products, and we are writing you with a desire to do a business with you in Mexico.

We have been supplying the digital door lock to our domestic market, and exporting the 70% of the total products
to various markets abroad, especially, to Vietnam, China, Japan, Mongolia, Iran, Turkey and India every year.

Our reputation for digital door lock is well established through the exhibition due to high quality, and competitive
prices and design.

We are enclosing our catalogue showing our products and we are confident that you will find some products would
suit for your trade way.

It is our custom to trade on an Irrevocable Letter of Credit, under which we draw a draft at 60 days after Sight.

Our credit information can be obtained from The Korea Exchange Bank, Seoul.

If you need any other information, we will send more detailed materials immediately upon request.

We look forward to your early reply.


Yours very truly,

J.S.Yoon
representative directo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안심마케팅,안심마케팅전략,안심마케팅사례및분석
  • 때문에 계약자들이 원금을 돌려받지 못하는 최악의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어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참고문헌친환경 농산물의 소비 성향과 마케팅 전략/ 김창길,이용선,이상건/ 한국농촌경제연구원/ 2008식품안전 , 소비자의 마음에 답이 있다/ 곽노성/ 에세이(ESSAY)/ 2008부동산 투자의 위험관리에 관한 연구/ 안영덕/ 조선대 대학원/ 200708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김대영/ 미래의창/ 2001이 외에 슬라이드 밑에 있는 인터넷 주소에서 참고함.

  • [도시계획, 부동산, 부동산브랜드] 글로벌 부동산 브랜드
  • 전략이 주효하기도 했지만, 무엇보다 소비자가 원하는 주거 트렌드를 한발 앞서 제안하고 혁신적 상품을 끊임없이 내놓는 등 최고만을 지향한 품질 경영이 탁월한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다.‘특별한 지성(eXtra intelligent)’을 뜻하는 자이가 브랜드 런칭 초기부터 화두로 삼았던 ‘인텔리전트 라이프(Intelligent Life)’는 이제 보편적인 아파트 문화로 널리 자리잡아가고 있다. 또한 BI는 첨단의 어감과 간결성을 통해 앞선 사람들의 생각과 삶을 상징하여 표

  • 안심 마케팅과 부동산
  • 때문에 계약자들이 원금을 돌려받지 못하는 최악의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어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참고문헌친환경 농산물의 소비 성향과 마케팅 전략/ 김창길,이용선,이상건/ 한국농촌경제연구원/ 2008식품안전 , 소비자의 마음에 답이 있다/ 곽노성/ 에세이(ESSAY)/ 2008부동산 투자의 위험관리에 관한 연구/ 안영덕/ 조선대 대학원/ 200708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김대영/ 미래의창/ 2001이 외에 슬라이드 밑에 있는 인터넷 주소에서 참고함.

  • 병원 간호 관리
  • 디지털 보다 환자를 직접 관찰하면서 면밀히 기록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 확실한 확인 방법이라 생각1) 환자관리(4) 환자인계6. 간호단위 관리서울대학교 병원서울 아산병원서울 삼성병원1. 전체인계- 수간호사가 입퇴원환자, 검사 상황, 주요 공지사항에 대해 전달하는 방식2. 팀별인계- EMR과 함께 구두 인계. 인계하면서 다음 번 간호사는 환자들의 전반적인 사항 및 특이사항을 자신의 페이퍼에 기록- 입원환자가 있는 경우는 팀별 인계가 끝나

  • [마케팅분석] GS건설 xi 자이 마케팅
  • 디지털 홈 네트워크와 만나는 곳이라는 U-아파트를 추구 4P 분석 – Price가격 차별화 전략 구매자 특성에 따른 가격 차별화 전략과 강한 브랜드 자산을 바탕으로심리적 가격걸졍을 통한 가격 차별화 전략(위신가격:presitge pricing)을 펴고 있다. 또한 홈네트워킹과 같이 부가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원가 공개 논란에서 한 발짝 벗어 날 것이다. 4P 분석 – Promotion브랜드 홍보 전략 GS건설은 품격과 지적인 이미지를 가진 고급스러운 이미지 메이킹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