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CJ 행복한 콩 마케팅전략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Situation analysis
SWOT Analysis
Marketing goals, objectives & strategies
Financial Information
Conclusion & Implication
본문내용
Major aspects of the marketing plan


Awareness & Market share

Targets : Busy working women
Young housewives
People who have to control their weight
People have eating disorder
(EX. Anorexia ,bulimia)

Distribution complement : kindergarten, hospital
in-flight meals , etc



Current Marketing Strategy and Performance


“Morning Tofu”
Differentiation strategy

Emphasize following 5 advantages


Domestic
beans


3NP
(Natural
processing)


No artificial ingredients

Traditional making process


‘Easy Peel’


Current and anticipated organizational resources

In 2006,
CJ built high-tech soybean plant in Jin-Cheon

Produce 150,000 Tofu a day


Cultural and structural issues


Life style change
Health and diet
Safety food
Small package food popular


참고문헌
-Thesis
Choi Ji-Hyun the rest.2007. Improved scheme for connection between
food industry and agriculture. Korea Rural Economic Institutes
Han Sang-bae. 2005. Research related to sanitation of bean curd. Korea Food & Drug Administration
Liu, KeShun (1997), Soybeans: Chemistry, Technology, and Utilization, Springer
"Deep Seawater Business To Develop Local Economies".
Japan for sustainability. Retrieved on 2008-01-05

-Website
http://www.cj.co.kr http://www.happycong.co.kr
http://www.pulmuone.co.kr http://www.kiet.re.kr/index.jsp
http://www.manet.go.kr http://www.nso.go.kr
www.wikipedia.or.kr www.thinkfood.co.kr
www.fnnews.com www.hankyoung.com
http://dart.fss.kr/ http://english.cj.net/
www.wikipedia.org www.thinkfood.co.kr
www.fnnews.com www.hankyoung.com

-Press release
http://www.e-today.co.kr/200707/news/newsview.php?TM=news&SM=0101&idxno=182355 2008-09-03

-Blog
http://blog.naver.com/aniranika?Redirect=Log&logNo=140017561456
http://blog.daum.net/milkyspa/16217318
http://www.zenwealth.com/BusinessFinanceOnline/FF/PercentageOfSales.html
http://blog.naver.com/aniranika?Redirect=Log&logNo=140017561456
http://blog.daum.net/milkyspa/1621731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이론] 오리온(Orion)그룹 조직혁신 사례
  • 분석해보았다.4. 조직방향①오리온 그룹의 비전(Vision)오리온그룹이 하는 일은 우리들의 삶을 풍요롭고 즐겁게 만들어주는 사업이다. “먹는 즐거움에서 보는 즐거움, 느끼는 즐거움까지” 이것이 오리온 그룹의 비전이다. 이를 위해, 조직구성원들이 하나의 목표를 공유하고 이의 실현을 통해 행복한 주주, 행복한 고객, 행복한 사원, 행복한 회사를 만들어 가는 것, 이것이 오리온그룹이 끊임없이 추구하는 하나의 목표이자 미래 비전이다. ②조직의

  • 농심과오뚜기에관한기업분석,농심기업분석,농심마케팅전략,농심재무분석,오뚜기기업분석,오뚜기마케팅전략,오뚜기재무분석
  • 전략 1) SWOT 분석 (1) Strength1) 라면사업의 시장지배력안성탕면 신라면 너구리 등 2) 스낵, 생수 부문 시장점유율 3) 해외사업부문 호조세 지속4) 경영투명성 개선5) 기업이미지와 Top Brand 인지도6) 건전한 재무상태 유지(2) Weakness1) 주력사업들이 성숙기 진입하여 성장성 둔화2) 원재료의 60%가 환율에 직간접으로 연동됨3) 상대적으로 낮은 부가가치를 가짐4) 일부품목에 높은 의존도(3) Opportunity1) 해외사업 확대를 통한 성장중국 성공 미국진출 2)

  • [마케팅관리] 유기농산업의 마케팅분석 - 올가&구텐모르겐
  • 마케팅 전략1) 4P 분석A. 올가a. Product (제품)(1)상표: 올가(ORGA)로 유기농의 영문표기 ‘Organic’에서 따왔다.(2)재료: 친환경, 유기농 농산물. 화학비료유기합성농약유기농법유기재배X X 무농약 재배O X 저농약 재배O△ (안전 사용 기준의 50% 이하 및 수확전 30일까지 사용) 일반재배OO(3)제품 유기농수산물유기농친환경 인증채소친 환경 농산물 인증: 채소만 취급, 국가공인 기관인 풀무원 기술연구소를 통한 정기적인 잔류농약 검사 실시

  • [경영학] 풀무원 성공기업사례분석
  • 콩나물 시장까지 진출함에 따라 두부와 콩나물을 전문으로 하는 풀무원의 사업구조를 닮아가고 있다는 분석입니다. 특히 두산은 국산 콩으로 만들고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상품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두산은 제품가격도 풀무원처럼 국산 콩을 사용했다는 점을 내세워 고가전략을 수립했고 유통시장도 할인점과 동네 중소 슈퍼마켓 공략에 나서는 등 풀무원과 정면으로 맞서겠다는 입장입니다. 유통업체 관계자는 두산 신제품은 풀무원이

  • [문화마케팅]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
  • 목 차Ⅰ. 서론1. 문제 제기2.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3. 연구 방법Ⅱ.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1. 문화 마케팅의 이론적 배경2. 소비자의 이론적 개념3. 문화 기업과 마케팅 전략4.문화 소비 현상에 대한 분석Ⅲ. 문화 기업의 마케팅 및 개선방안1. 싸이월드2. 빈폴3. 아웃백4. 스타벅스Ⅴ. 결론Ⅵ. 참고 문헌소비자 행동론 - 문화 마케팅Ⅰ. 서론 1. 문제 제기 과거에는 물리적인 힘이나 재력 등이 기업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주된 요인이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