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jw메리어트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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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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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메리어트 소개
1) 브랜드 및 브랜드의 역사
2) 주요 타겟 고객
3) 시설 및 서비스
4) 호텔 특징
2. 메리어트 서비스 정신
3. 메리어트 호텔 마케팅 전략
1) 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
2) 직원들 간의 커뮤니케이션
4. 메리어트 호텔 경쟁력
5. 고객 감동 서비스
6. 성공비결
- 본문내용
- JW 메리어트 호텔은 메리어트 브랜드 중 가장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시설을 완비한 특1급 호텔 브랜드이다. JW 메리어트 호텔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전신인 메리어트 코페레이션 창립자 J.윌라드 메리어트 (J.Willard Marriott)를 기리기 위해 그의 이니셜 JW를 붙여 명명한 브랜드로 1984년 워싱턴 D.C에 첫 호텔을 오픈 하였다. 애틀란다와 하와이 등 미국 내에서는 물론 1989년 홍콩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에 성공, 멕시코시티, 두베이, 쿠알라 룸프르, 방콕, 서울 등 전 세계 주요 비즈니스 도시에만 건립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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