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MANDO의 EPR 도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9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ando?
Why?
How?
Q&A
- 본문내용
-
No quality, No Mando
품질은 기본을 지키는 약속이다
품질은 양보나 타협이 없어야 한다
품질문제는 반드시 등록하고 공유한다
품질문제는 신속하고, 근원을 바르게 해결한다
동일 품질문제는 결코 재발되어서는 안 된다
자본금 37,240백만원
2008년 매출액 1조 6,500억원
주가 12,100원 (11.14기준)
ERP in Mando
전 생산공장에서 동시계획 수립
납기 준수 능력 향상
계획 수립 시간 단축
수요 변화에 대한 신속한 대응
정확한 생산 계획 수립
고객 서비스 향상
문 제 점
빠른 외형성장을 따라가지 못하는 내부조직
지역적으로 분산된 사업부들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에 실패
개인 및 조직의 능력개발 및 활용능력 취약
WTO출범으로 국내 경영 패러다임이 세계화, 정보화, 개방화 등으로 급속히 변화
협력업체 및 불특정 다수의 고객을 관리하는 능력 취약
E R P 도 입
- 참고문헌
-
각 종 포털 사이트
삼성경제 연구소 (www.seri.org)
‘사례로 배우는 E-비즈니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전략 비교-대한항공 VS t`way항공
- [조직문화] 볼보프랑스의 조직문화
-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이미지를 비교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다섯개의 측정항목들을 리커트 척도
- 소비자 심리학 레포트 -응종의 4가지 기법
- 오뚜기 마케팅사례연구 - 오뚜기 SWOT,3C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오뚜기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외식프랜차이즈] 맥도날드에 대해서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Simmons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 분석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시몬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경쟁사와 비교분석
- 현대 일본의 경영 특징과 문제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