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산업론] 향후 매체 환경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1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매체개념의 변화
2.ATL & BTL
3.광고매체 변화의 키 트렌드
4.컨버전스의 특징을 정리
5.광고매체 환경 변화와 전망
본문내용
광고매체 동향에서 구분된 방송, 인터넷 /뉴미디어 ,인쇄, 옥외와 같은 분류가 과연 맞는 것일까?

->매체환경변화 라는 측면에서 앞으로 특정
매체를 어떤 군으로 명확하게 구분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을지도 모르고, 가능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

우리는 일반적으로 매체를 구분하고 있다.


그 이유는

새로운 매체가 등장해 정보 채널의 한 유형으로 수용되는 데는 일정 시간과 확산의 규모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기존 매스미디어와 달리 신기술에 의한 매체는 개인화하는 경향이 있어 광고효과나 결과 조사 방법을 찾는 데 상당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여진다.
결과가 입증되지 않는 만큼 아직 큰 수익 모델을 찾기가 어렵고, 기존매체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거나 기존 매체에 의존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양관광산업의 분류와 향후전망 및 활성화 방안00
  • 해양관광산업의 분류와 향후전망 및 활성화 방안00Ⅰ. 서 론해양자원은 무궁무진하다. 각종해산물을 얻을 수 있으며, 자연경관이 빼어나 관광자원으로서 활용값어치도 무궁무진하다. 따라서 21세기형 웰빙 관광중의 하나가 해양관광산업이다. 해양이란 말은 넓은 외해(外海), 흔히 말하는 바다라는 용어를 과학적으로 쓰는 경우에 사용된다. 또한 넓고 큰 바다를 의미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해양관광을 논할 경우에는 연안, 해상, 바다를 포괄하는 광

  • [경영학원론] DHL 경영혁신 사례
  • 론, 고객에 대한 애프터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게 되었으며, Deuche Post Bank 로부터는 안정적인 투자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제 5 장1. DHL의 향후 전망과 문제점 DHL은 대표적인 다국적 기업으로 전 세계를 상대로 하고 있는 기업이다. 그렇기에 많은 조직망을 다스릴 수 없었던 창업 초기에는, 각국의 물류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회사와 함께 동업으로 각국에 대리점을 주는 형식을 취하였다. 하지만 인터넷이 발달하고 통신이 발달한 지금, DHL

  • [유통정보] DHL 물류시스템의 성공요인
  • 론, 고객에 대한 애프터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게 되었으며, Deuche Post Bank 로부터는 안정적인 투자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제 5 장1. DHL의 향후 전망과 문제점 DHL은 대표적인 다국적 기업으로 전 세계를 상대로 하고 있는 기업이다. 그렇기에 많은 조직망을 다스릴 수 없었던 창업 초기에는, 각국의 물류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회사와 함께 동업으로 각국에 대리점을 주는 형식을 취하였다. 하지만 인터넷이 발달하고 통신이 발달한 지금, DHL

  • 기업정보분석,사업타당성분석,사업분석,사업수지분석,기업환경분석,프로젝트분석,사업계획서,투자제안서,사업타당성분석
  • 전망하였다.그러나 이 사업타당성 분석은 제시된 내용 및 결론을 계획이나 추정에 나타나는 공통된 속성과 같이 본 분석에서 설정된 제조정 및 경제여건의 변동 등 비관리변수 (기업의 Control 할 수 없는 변수)가 발행하는 경우에는 수정조치를 취해야 하는 것처럼 본 분석에서도 관리 변수만을 대상으로 조사분석 하였음을 밝혀둔다.따라서 본 분석을 토대로하여 향후 장․단기 경영 계획을 수립하여 실행단계에 있어서는 폭넓은 외부 환경 요인 등을

  • POSCO 기업이미지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기업이미지 광고를 중심으로
  • 론1.1연구의 배경 및 목적1.2연구의 방법 및 기대효과Ⅱ.국내․외 철강산업의 환경변화와 기업이미지에 대한 이론적 고찰2.1국내․외 철강산업의 환경변화와 POSCO의 과제2.2기업광고와 기업이미지Ⅲ.POSCO 기업이미지 결정요인에 대한 실증분석3.1연구모형 및 가설설정3.2자료의 수집 및 분석방법3.3표본의 특성3.4측정도구에 대한 신뢰성 및 타당성3.5연구가설의 검정Ⅳ.결 론4.1연구의 요약 및 시사점4.2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