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다노 경영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02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및 연혁

2. 경영 전략

3. 4P 분석

4. SWOT분석

5. 필자가 생각하는
향후 경영 방향
(결론)
본문내용
지오다노란 이름은 창업주인 레이 지미가 우연히 들렀던 미국내 이태리식 레스토랑 이름에서 따온 것

지오다노는 중국계에게 유명한 홍콩 브랜드이며 한국에 있는 지오다노는 홍콩 지오다노와 합작 회사이여 한국 지오다노의 일부분이 홍콩 본사의 소
유로 되어있음 ( 지오다노 인터내셔날 지분 50%와 한국의 일신창업투자
지분 50%로 공동 투자)

1994년,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스피드 (Speed), 단순화(Simplicity)라는 4가지 기업철학 으로 첫 선을 보인 지오다노는 국내 의류업계의 신화를 거듭 탄생시키며 영캐주얼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지속적인 성장을 보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산업의 정보화 도구 QRSystem지오다노 사례를 중심으로
  • 지오다노 QRS 현황 및 성과 성공의 밑받침에는 pull strategy 구현과 더불어 기본 바탕을 갖춘 지오다노의 보이지 않는 핵심역량 QRS가 주요 축이라고 할 수 있다. 지오다노가 동종업계(유니섹스 캐쥬얼 브랜드)에서 1위3-1. 지오다노의 QRS 현황*지오다노의 QRS는 한국에서 찾아보기 힘든 pull시스템이며 비교적 완벽한 전산 시스템을 갖고 있다.* 위의 QRS시스템을 보면 생산시스템과의 연계가 없는데 지오다노는 유통 중심의 QRS를 진행하고 있으며 생산 공

  • [생산관리]QR사례분석-지오다노를 중심으로
  • 지오다노의 생산, 유통, 재고전략1) 아웃소싱 등의 물류전략▪최근 국내 의류업체에서 경비를 절감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등 핵심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아웃소싱을 활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데 IMF이후 각 기업은 구조조정과 조직슬림화를 추구하면서 그 대안으로 다각도의 아웃소싱을 시도하고 있다. 즉 국내 의류업체 대부분이 이익 창출의 개념보다는 원가절감을 위해 아웃소싱을 활용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아웃소싱은 합리적인 경영의

  • [A+] SPA패션 브랜드마케팅전략 사례 - 지오다노 성공요인 마케팅 SWOT,STP,4P전략 향후전망 분석
  • 경영 Know-How와가맹점의 자본이 결합하여 사업경험이 없는 분이라도 각종 시스템에 의해 안심하고 편리하게 운영할수 있는 프랜차이즈 형태. 사업 SYSTEM 및 본부 지원 체제- 가맹점이 안심하고 경영에 전념할 수 있는 각종 운영 SYSTEM지원을 통해 본부와가맹점이 Win-Win하는 파트너쉽 경영으로 공동번영 추구매장 유통,물류 시스템G I O R D A N O지오다노는 1970년 홍콩인인 레이 지미가 생산공장 코미텍스를 설립하면서 시작되었다. 그 후 10년 동안 생

  • [마케팅분석]`후아유`로 다시 태어난 `이랜드` 마케팅
  • 경영4. 오랜 경영 노하우(지식경영)1. 유통 조직2. 낡은 브랜드 이미지3. 낮은 신뢰도4. 무리한 확장외 적 기 회 (O)외 적 위 협 (T)1. 여가 문화에 대한 관심 증폭2. 이지 캐쥬얼 마켓의 급속한 성장1. 경쟁자 등장(지오다노 등)2. 국내 케주얼 시장 경쟁 치열이랜드의 SWOT 분석(1) 내적 강점 (Storng)① 많은 계열사와 브랜드이랜드는 8개의 계열사와 32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데 최근 모두 흑자를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성공이 확실한 브랜드를 선

  • [마케팅]세스코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 Ⅰ.서론세스코선정 이유마케팅 사례를 작성하기위해서 처음에 지오다노를 계획했었다. 그런데 조원들끼리 토론을 하면서 지오다노의 사례는 너무 많이 접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다른 학생들이 시도하지 않은, 색다르고 특별한 사례를 해보자고 우리 조에서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다. 그래서 우리는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것을 찾아보기로 했다. 서비스 마케팅은 경영학을 배우면서 몇 번 단어만 들은적이 있지만 따로 수업들 들었거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