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전략] NC SOF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On-line 을 알자
1. Do you know “ NC soft “
2. Lineage - 우리의 힘
3. On – line game의 특성

리니지를 위하여
1. 진출 배경
2. 시장 분석
3. 기존 마케팅 전략

NC soft가 가야 할 길
1. 성공/실패 요인
2. 향후 전략 수립
본문내용
1. NC soft 는

Imagine the NEXT LIFE
Build the NEXT GAME
Create the NEXT CULTURE

.
.
.
2. 리니지는 우리의 힘

Internet을 통해 즐길 수 있는 MMORPG게임.

‘영원히 완성되지 않는 게임’이라는 모토로 일정한 주기로 에피소드를 추가함으로써 게이머는 동일한 캐릭터로 전혀 다른 사람과 전혀 다른 환경에서 플레이를 하게 되는 특징이 있음.


3. 온라인 게임 산업

1. 온라인 게임

■ 의미 : 유, 무선으로 연결된 통신 네트워크상에서 진행되는 게임
네트워크 플레이 기능을 가진 pc, 휴대단말기, 콘솔기반의
컴퓨터 게임
■ 특성 : 동시성, 특성치, 사회성, 연계성

■ 고성장/ 고수익 산업 – 1. e-infra를 바탕으로 한 고성장/고수익 산업
2. 장기적인 제품 수명 - 안정적인 자금 흐름
3. 불법 복제 불가능
■ 패키지 판매가 아닌 서비스 산업 = 기술 집약적인 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미국진출 전략
  • 글로벌 기업 사례 보고서- 엔씨소프트(NC SOFT) -목 차Ⅰ. 서 론1. 온라인 게임 산업의 특성2. 엔씨소프트 선정 이유Ⅱ. 본 론1. 기업개요(1) 엔씨소프트 소개1) 연혁2) 사업내용(2) 국내성공 요인(3) 해외진출 현황2. 미국시장 진출의 분석과 고찰(1) 미국 게임시장 현황 및 사용자 특성(2) 진출 환경1) 문화 측면2) 시장 측면3) 인프라 측면4) 법률적 측면(3) 진출 방식(4)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제공 및 판매 방식(5) 경쟁력 확

  • [국제경영] NC soft(엔씨소프트)글로벌 전략 -글로벌 전략의 수립, 전개 및 평가
  • 글로벌 진출의 교두보대만은 총인구 2300만 명(2007년 10월 현재)으로 우리 나라 인구의 절반도 안 되는 작은 나라이다. 게다가 대만의 온라인게임시장은 우리나라의 강남구만한 규모로 시장규모나 성장성을 고려할 때 전략적으로 그다지 중요한 시장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C Soft 뿐만이 아니라 웹젠, 조이온 등 대다수의 한국 온라인 게임 업체들이 대만을 세계진출의 첫무대로 삼았다. 이는 대만의 친숙한 경제사회문화적 환경과 활성화된 온

  • [중소기업경영론] 엔씨소프트 중소기업경영사례
  • NC SOFT의 대표작리니지 리니지 Ⅱ4. NC SOFT의 마케팅 전략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촉진전략 5. NC SOFT의 경영실적매출구조경영실적대차대조표6. NC SOFT의 성공요인강력한 시장 지배력서버기술력최고의 게임개발자 보유경쟁력 있는 제품목 차7. NC SOFT 의 평가 결론리니지 시리즈의 성공글로벌 마케팅의 효율적 실천사회의 긍정적으로 기여안정적인 재무구조1.회사 소개회사 개요회사 연혁CEO (김택진)기업철학회사 개요상     

  • [경영정책] Nc소프트 경영사례
  • 기업경영 사례Nc소프트 목 차 1. 회사소개 서론기업개요기업철학2. 게임산업 본론 2~6게임산업의 특징게임산업의 규모(국내)게임산업의 규모(세계)3. NC SOFT의 마케팅 전략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촉진전략4. NC SOFT의 경영실적매출구조경영실적대차대조표5. NC SOFT의 성공요인강력한 시장 지배력서버기술력최고의 게임개발자 보유경쟁력 있는 제품6. NC SOFT 의 평가 결론리니지 시리즈의 성공글로벌 마케팅의 효율적 실천사회의

  • 국제경영의_현황과_사례분석
  • 목 차1. 서론1.1 국제경영의 의미와 필요성1.2 글로벌기업의 의미와 기업현황1.3 글로벌 기업의 사례분석 목적2. 본론 : 사례연구2.1 외국 글로벌 기업의 사례2.1.1 유니레버 UNILEVER, 유니레버의 인도 경영 - 힌두스탄레버2.1.2 PANTECH 과 MOTOROLA의 전략적 제휴2.2 국내 글로벌 기업의 사례 2.2.1 NC SOFT 의 조인트 벤쳐 (JOINT VENTURE)2.2.2 진로그룹의 국제 경영3. 결론3.1 현지 시장의 독특한 특성3.2 범세계적 시야와 민첩한 대처4. 참고자료1. 서 론1.1 국제경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