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전략] NC SOF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n-line 을 알자
1. Do you know “ NC soft “
2. Lineage - 우리의 힘
3. On – line game의 특성
리니지를 위하여
1. 진출 배경
2. 시장 분석
3. 기존 마케팅 전략
NC soft가 가야 할 길
1. 성공/실패 요인
2. 향후 전략 수립
- 본문내용
-
1. NC soft 는
Imagine the NEXT LIFE
Build the NEXT GAME
Create the NEXT CULTURE
.
.
.
2. 리니지는 우리의 힘
Internet을 통해 즐길 수 있는 MMORPG게임.
‘영원히 완성되지 않는 게임’이라는 모토로 일정한 주기로 에피소드를 추가함으로써 게이머는 동일한 캐릭터로 전혀 다른 사람과 전혀 다른 환경에서 플레이를 하게 되는 특징이 있음.
3. 온라인 게임 산업
1. 온라인 게임
■ 의미 : 유, 무선으로 연결된 통신 네트워크상에서 진행되는 게임
네트워크 플레이 기능을 가진 pc, 휴대단말기, 콘솔기반의
컴퓨터 게임
■ 특성 : 동시성, 특성치, 사회성, 연계성
■ 고성장/ 고수익 산업 – 1. e-infra를 바탕으로 한 고성장/고수익 산업
2. 장기적인 제품 수명 - 안정적인 자금 흐름
3. 불법 복제 불가능
■ 패키지 판매가 아닌 서비스 산업 = 기술 집약적인 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