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Malaysia)의 이해와 시장 진출전략] 말레이시아(Malaysia)의 이해와 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12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개 요
정치
정 부
정치 현황
외교정책 기조
말레이시아 경제의 특징
균형발전 정책 추진
경제・통상 정책
금융정책
2008년도 말레이시아의 10대 교역국
말레이시아 10대 투자국
투자 환경
연도별 주요 경제지표 추이
사회 관습
문화정책 및 특징
종 교
통상협력
한-말레이시아 교역동향(한국 기준)
투자협력
문화 교류
국기
국가문장
- 본문내용
-
❏ 국 명 : 말레이시아(Malaysia)
❏ 정부형태 : 의원내각제(국체는 선임제 입헌군주제)
❏ 의 회 : 양원제
❏ 독립일 : 1957년 8월 31일(말레이시아 연방 독립)
❏ 국경일 : 8월 31일(Merdeka Day)
❏ 수 도 : Kuala Lumpur(인구 약 160만, 도심생활권역 인구 약 450만)
❏ 면 적 : 329,750㎢ (한반도의 약 1.5배)
❏ 인 구 : 2,773만 명(2008)
❏ 민 족 : 말레이계(60%), 중국계(25%), 인도계(8%), 기타(7%)
❏ 종 교 : 국교는 이슬람교이나, 종교의 자유를 헌법으로 보장
❏ 언 어 : 말레이어(바하사 말레이시아)가 공용어이나 중국계와 인도계는 각자 고유의 언어를 주로 사용하며, 영어가 널리 통용
❏ 시 차 : -1시간(지리적 시간대보다 1시간 빠르게 적용)
❏ 기 후 : 고온다습의 열대성기후, 연평균기온 32℃, 연평균 강우량 2,410㎜
❏ GDP : 1,537억 불(2008)
❏ 1인당 GDP : 6,855불(2008
- 참고문헌
- 말레이시아(Malaysia) 관련 전문 서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