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고추장광고와 태양초고추장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브랜드 소개
II. 상황 분석
(1) 고추장시장매출액 / 광고비 분석 (2) 매출액 비교 / 시장점유율 (3) 제품 분석
Ⅲ. 광고분석
(1) 순창 쌀고추장의 WHAT TO SAY / HOW TO SAY
(2) 해찬들 태양초 고추장의 WHAT TO SAY / HOW TO SAY
(3) 문제점 제시
Ⅳ. 대안 제시
(1) 광고안의 맛의 요소 삽입 (2) 광고 지속성의 유지 (3) 광고배경의 교체
- 본문내용
-
브랜드 소개
청정원의 기존BI는 “자연과 정성”의 이미지
청정원의 심벌마크는 “정직, 신뢰, 신선, 깨끗함” 상징
최근 건강한 프로포즈로 BI 변경
장류 전문 브랜드
역사적 배경과 깨끗한 이미지에 기인한 높은 인지도
청정원의 브랜드 컨셉과 보조 유지
최근 100% 국산 쌀을 원료로 사용한 순창 우리 쌀로
만든 고추장'(이하 우리 쌀 고추장)을 출시
제품 소개
순창 우리쌀 고추장 제품성분
- 쌀 20.4%(국산), 고춧가루6.0%(국산), 물엿, 정제수, 고추양념(고춧가루 5.3%, 식염, 마늘, 양파/중국산)
고추장용 콩 메주(대두), 식염, 주정, 찹쌀(국산), 효모분말, 종국, 태양초함량7.1% (500그램기준)
태양초 고추장 제품성분
- 고추분 11.3%(국산53.1%, 중국산46.9%), 맥아엿, 소맥분(밀:미국산, 호주산등), 정제염, 주정, 쌀, 마늘,
양파, 종국 태양초함량 6.3%, ( 500그램 기준)
순창은 쌀을 원료로 사용함으로써 고추장 시장 1위 탈환 목표
- 원가는 14%상승했지만 가격은 6%정도 인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