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인사평가방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인재상
2.인사비전
3.승격제도
4. 급여 및 보수
5. 인사평가
6. 삼성전자 인사평가방법의 장·단점
7. 인사평가방법의 개선방안
- 본문내용
-
2.인사비전
삼성전자는 사회에서 존경받는 초우량 회사, 도전과 창의의 스피디한 회사 , 글로벌 리더십을 보유한 회사, 라이프 비전을 제시하는 회사를 목표로 인사고과를 하고 있다.
1) 글로벌 초일류 지식ㆍ정보인재(Gold Collar)를 활용하는 인사
·인사관리의 대상 : 근로 제공자 → 지식ㆍ정보 제공자
·세계적 우수 인재들이 역량을 발휘하며 회사성과를 창출하는 인사관리
2) 직책(Post)/역량을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인사
·직급/연공 기준의 인사에서 탈피, 직책(Post)/역량 기준의 인사로 이행
·종업원의 역량, 전문성 향상 지원 및 전문역량 활용 강화
3) 확실한 성과주의를 구현하는 인사
·다양한 도전기회 및 성과창출 여건 제공, 성과에 대한 확실한 보상
·평가 및 보상의 전 과정에서 공정성과 투명성을 제고
4)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현장위주의 자율을 추구하는 인사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스피디한 현장 인사체제(e-HRM) 구축
·현장관리자 중심의 인사관리 SYSTEM
3.승격제도
1) 직급체계
삼성전자의 직급체계는 업무수행 능력의 향상단계(사회적 신분, 조직위계질서 및 보상수준)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지원직ㆍ영업/마케팅직ㆍ기술직ㆍ제조직의 경우에는 7단계, 연구개발직ㆍ디자인직은 6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