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대기업 인사고과제도의 사례-삼성전자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0 / 2019.12.24
- 3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Ⅰ. 삼성전자 인사고과제도의 평가의 목적과 대상
Part Ⅱ. 평가 방법 및 시기
Part Ⅲ. 평가과정
Part Ⅳ. 평가내용
Part Ⅴ. 보상
- 본문내용
-
Part Ⅰ. 삼성전자 인사고과제도의 평가의 목적과 대상
1) 평가의 목적
2) 평가대상
G1 & G2 G3 G4 G5 G6 G7
현장직, 생산직 사원 대리 과장 차장 부장급
비연봉제 연봉제
Part Ⅱ. 평가 방법 및 시기
1) 평가의 방법
a) 업적고과: 고과 대상기간 중 달성한 개인 업적에 대한 평가를 통하여 효율적인 목표관리 및 업적향상 도모
b) 역량고과: 미래에 발현이 기대되는 역량요소 평가에 초점을 두고, 평가단위별 특성에 맞는 역량 평가지표를 도출, 운영함으로써 역량 지향형 인사관리 실현 및 효율적 경력관리 도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