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안] `홍대 클럽` 브랜드 구축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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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획 개요
홍대 클럽문화의 현재
새로운 전개 방향
인디 인큐베이팅
본문내용
새로운 전개 방향

홍대 클럽이 하나의 큰 틀에서 협력해야 한다.
개성적인 홍대만의 브랜드化가 필요하다.
인디 공연 문화 중심의 브랜드化
기존의 홍대 인디 공연 인프라 적극 활용
인디 문화의 인적 발굴, 육성
적극적이고 통합된 하나의 발굴, 육성 프로그램 시행
방송매체를 활용. 경제적 효과 창출, 인디 문화의 주류화, 홍대 브랜드 홍보 등 다양한 효과 기대
확고한 브랜드化를 통해 앞으로의 발전가능성 확보


인디 인큐베이팅

주요 장소
홍대 클럽(KT&G 상상마당 라이브홀 중심으로)
홍대앞 거리

프로그램 전달 매체
클럽 공개 참여
TV 방송 편성


프로그램 형식
지속적인 시즌제 형태
1차 목표 : 참신한 인디음악인을 발굴, 육성.
최종 목표 : 대중들에게 인디 음악 문화의 인식 확보. 이와 연계한 홍대 클럽 문화의 새로운 브랜드 구축.
프로그램은 한 시즌 당 6개월 진행.
시즌별로 형식은 비슷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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