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안] `홍대 클럽` 브랜드 구축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획 개요
홍대 클럽문화의 현재
새로운 전개 방향
인디 인큐베이팅
- 본문내용
-
새로운 전개 방향
홍대 클럽이 하나의 큰 틀에서 협력해야 한다.
개성적인 홍대만의 브랜드化가 필요하다.
인디 공연 문화 중심의 브랜드化
기존의 홍대 인디 공연 인프라 적극 활용
인디 문화의 인적 발굴, 육성
적극적이고 통합된 하나의 발굴, 육성 프로그램 시행
방송매체를 활용. 경제적 효과 창출, 인디 문화의 주류화, 홍대 브랜드 홍보 등 다양한 효과 기대
확고한 브랜드化를 통해 앞으로의 발전가능성 확보
인디 인큐베이팅
주요 장소
홍대 클럽(KT&G 상상마당 라이브홀 중심으로)
홍대앞 거리
프로그램 전달 매체
클럽 공개 참여
TV 방송 편성
프로그램 형식
지속적인 시즌제 형태
1차 목표 : 참신한 인디음악인을 발굴, 육성.
최종 목표 : 대중들에게 인디 음악 문화의 인식 확보. 이와 연계한 홍대 클럽 문화의 새로운 브랜드 구축.
프로그램은 한 시즌 당 6개월 진행.
시즌별로 형식은 비슷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