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신인가수 마케팅 전략 수립과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Executive Summary
Situation Analysis
SWOT Anal ysis
STP Strategy
Marketing Mix With 4P
Conclusion
본문내용
다음의 두 가지 경험을 통해 제 자신에 대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군 제대 후 평생동안 해보지 못할 일을 생각해보았고 3개월간의 자전거로 전국일주라는 계획을 세우고 도전하여 성공한 적이 있습니다. 서울을 시작으로 땅 끝 마을 해남을 거쳐 부산의 달맞이 고개를 넘었고 경포대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더위와 장마를 피해 절과 교회에서 잠을 청한 경험, 녹차 밭과 삼척 항에서 노동의 참된 의미를 배운 경험 등은 제게 삶의 가치를 깨닫게 해주고 강인한 정신력을 길러준 계기가 되었습니다.

학부 시절 교내에 IT 창업 동아리를 창설하고 운영하면서 쇼핑몰 구축부터 메신저 개발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비록 20명 남짓한 단체이지만 이 속에서 조직의 장으로서 리더십과 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배울 수 있었으며 이러한 경험은 향후 회사 생활에 있어 유연한 대인관계를 위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문헌
“ 참고 문헌 ”
이수동, 박상준, 김주영, 이형재 공저 (2007), 전사적 관점의 마케팅, 학현사
“ 참고 인터넷 사이트 ”
http ://www.nso.go.k r/
- 통계청 자료 ‘음악백서’
http ://kdj kdj kdj c.co.k r/
- 한국음악산업협회
16
L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TJ미디어,TJ미디어분석,노래방기기시장,노래방시장,노래방기기시장의특징,노래방기기시장의변화,노래방기기마케팅,노래방기기마케팅믹스,노래방마케팅,노래방시장
  • 가수를 1~2명 선정하여 그 가수들에게 줄 곡을 경연방식으로 채택하여 실제로 그 가수가 부르고 TJ미디어 노래방 반주기에만 사용될 수 있도록 한다.③ 4P분석Ⅱ - 3. 마케팅믹스우선 STP전략을 바탕으로 한 시장세분화를 분석으로 마케팅믹스 전략을 한번 만들어보았다.일단 우리가 TJ미디어의 마케팅 팀이라고 생각을 하고, 거기에 맞는 것을 생각을 해보았는데, 우리 팀원들은 제품과 촉진 전략을 중심으로 마케팅믹스를 한번 짜보았다. ①제품전략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전략, 생산관리, 재무관리, 마케팅, 인사관리 등)을 가상적 현실 속에서 총동원하여 의사 결정하도록 함에 따라 이제까지 따로 떨어져 있던 것으로 보이던 지식들이 연결될 수 있게 됨은 물론이고 실천적 감각을 갖게 되어, 사회에 진출 후 보다 빠른 적응력을 갖게 됩니다. 특히 이 프로그램을 경영회계학부 교과과정으로 운영하는 과정에서, 각 학습자는 경영실무 및 의사결정을 Excel을 비롯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학습하며, 자료의 전달 및

  • [마케팅] 외식산업의 마케팅 활동
  • 마케팅 고객이 요구하는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이 무엇인지 파악.질 높은 서비스 제공과 우아하고 감성적인 서비스의 접목 색다른 고객경험의 제안, 차별화된 제품과 세련된 서비스 제공 필요(주)이야기 있는 외식공간고개니즈 부합형 레스토랑 운영고객이 선호하는 메뉴개발 주력고객의 적극적인 참여와 흥미유발 필요보다 탄탄한 문화마케팅 전략 수립 필요 (참고 : 월간식당 )〔표1〕기업별 마케팅 전략2. 문화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전략적 제휴를 경험하였고, 온라인 비즈니스가 무엇인지를 더욱 명확하게 경험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시장의 Needs를 분석하여 회사 내에서 컨텐츠를 생산토록 하고, 그것을 다시 원하는 업체에 공급하는 컨텐츠 비즈니스의 전체적인 과정을 경험했습니다. 그 밖에도 회원 DB 및 컨텐츠를 활용, 프로모션 대행 및 컨설팅을 해 주는 사업기획을 독자적으로 수립하여 진행했으며, 뿐만 아니라 회사 모든 분야의 기획을 마케팅 적인 관점에서 조정하고 끌고

  • [프랜차이즈]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능력을 가지게 된다. 그 전략으로 광고전략, 가격전략, 가맹점 선발 및 교육전략, 운영 및 통제전략으로 살펴보고자 한다.1) 브랜드 전략20세기 최고의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상품의 브랜드화는 일반소비재 상품에서 제일 먼저 브랜드를 도입, 끊임없는 수요 창출로 지속적인 성장과 상품으 l수명을 연장시켜 기타 다른 상품에가지도 널리 퍼지게 도어 오늘날의 코카콜라, 맥도날드, 피자헛과 같은 세계적인 브랜드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