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신인가수 마케팅 전략 수립과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17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Executive Summary
Situation Analysis
SWOT Anal ysis
STP Strategy
Marketing Mix With 4P
Conclusion
- 본문내용
-
다음의 두 가지 경험을 통해 제 자신에 대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군 제대 후 평생동안 해보지 못할 일을 생각해보았고 3개월간의 자전거로 전국일주라는 계획을 세우고 도전하여 성공한 적이 있습니다. 서울을 시작으로 땅 끝 마을 해남을 거쳐 부산의 달맞이 고개를 넘었고 경포대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더위와 장마를 피해 절과 교회에서 잠을 청한 경험, 녹차 밭과 삼척 항에서 노동의 참된 의미를 배운 경험 등은 제게 삶의 가치를 깨닫게 해주고 강인한 정신력을 길러준 계기가 되었습니다.
학부 시절 교내에 IT 창업 동아리를 창설하고 운영하면서 쇼핑몰 구축부터 메신저 개발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비록 20명 남짓한 단체이지만 이 속에서 조직의 장으로서 리더십과 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배울 수 있었으며 이러한 경험은 향후 회사 생활에 있어 유연한 대인관계를 위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참고문헌
-
“ 참고 문헌 ”
이수동, 박상준, 김주영, 이형재 공저 (2007), 전사적 관점의 마케팅, 학현사
“ 참고 인터넷 사이트 ”
http ://www.nso.go.k r/
- 통계청 자료 ‘음악백서’
http ://kdj kdj kdj c.co.k r/
- 한국음악산업협회
16
LN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