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Z3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7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BMW 의 역사
2. BMW 의 모델
3. BMW Z3 Roadster
4. Launching BMW Z3 Roadster case summary
5. BMW Z3 Roadster SWOT
6. BMW Z3 Roadster STP
7. BMW Z3 Roadster 4P
8. BMW Z3 Roadster IMC 전략분석
9. Phase II (후반기 전략)
10. Discussion
- 본문내용
-
BMW 란 ‘Bayerische Motoren Werke’의 약칭
강력한 엔진, 스포츠카 같은 승차감에 효과적인 브레이크를 지닌 차의 대명사
본사 소재지 : Munchen
1917년 모터바이크 메이커로 출발
1928년부터 자동차를 생산
1930년대 후반 유명한 326과 328 생산
2차 대전 때는 군용차와 항공기, 제트엔진까지 제작(높은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
1952년 승용차 생산을 다시 시작
1962년 스포츠카 같은 세단 1500시리즈 발표 성공
( BMW의 스포츠카 컨셉트가 결정됨 )
BMW는 자동차를 모는 다양한 계층, 연령과 광기에 가까운 애호가들의 취향에 맞추어 다양한 모델을 내 놓고 있으며 근래에는 더욱 세분화됨.
BMW는 차종을 3, 5, 7의 세가지 시리즈를 기본
이 밖에, 스포츠형 쿠페 와 카브리올레인 M과 Z와 SUV 스타일의 X시리즈
3 시리즈 : ‘젊은이를 위한 최고의 스포츠 세단’
4기통 1.6 L 에서 6기통2.8 L 까지 엔진을 상용한 316, 318, 320, 323, 328
5 시리즈 : ‘ 액션을 좋아하는 30~40대의 연령층 ’
6기통 2.0 L 에서 V8 4.0 L 까지 엔진을 사용한 520, 423, 425, 428, 530, 540
7 시리즈 프레스티지카 ‘중후한 핸들링과 멋을 자랑하는’
6기통 2.5 L 에서 V12 5.0L 까지 엔진을 사용한 725, 728, 730, 735, 740, 750
Z3 Roadster
BMW Z3 Roadster ( 2인승 컨버터블 1900cc 4기통 )
1995년, 3시리즈를 바탕으로 한 소형 로드스터 Z3 선보임
가장 큰 무기 파격적인 디자인과 싼값
3시리즈의 부품을 많이 사용하여 값을 낮춤
디자인은 BMW 의 클래식 로드스터 507을 기본
96년 처음 선보인 Z3 1.9 모델, 그 후 2.8모델등장 (현재는 2.2와 3.0 으로 대체)
South Carolina 에 위치한 공장에서 독점적 생산
Z3의 경쟁자들 (연식 1997, 가격 : 미국판매기준)
- Mazda Miata (1.8 L $9,800 - $11,900)
- Mercedes-Benz SLk (2.3 L $26,800 - $28,600 )
- Porshe Boxter (2.5 L $28,700 - $ 31,0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