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Z3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7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MW 의 역사
2. BMW 의 모델
3. BMW Z3 Roadster
4. Launching BMW Z3 Roadster case summary
5. BMW Z3 Roadster SWOT
6. BMW Z3 Roadster STP
7. BMW Z3 Roadster 4P
8. BMW Z3 Roadster IMC 전략분석
9. Phase II (후반기 전략)
10. Discussion
본문내용
BMW 란 ‘Bayerische Motoren Werke’의 약칭
강력한 엔진, 스포츠카 같은 승차감에 효과적인 브레이크를 지닌 차의 대명사
본사 소재지 : Munchen
1917년 모터바이크 메이커로 출발
1928년부터 자동차를 생산
1930년대 후반 유명한 326과 328 생산
2차 대전 때는 군용차와 항공기, 제트엔진까지 제작(높은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
1952년 승용차 생산을 다시 시작
1962년 스포츠카 같은 세단 1500시리즈 발표 성공
( BMW의 스포츠카 컨셉트가 결정됨 )
BMW는 자동차를 모는 다양한 계층, 연령과 광기에 가까운 애호가들의 취향에 맞추어 다양한 모델을 내 놓고 있으며 근래에는 더욱 세분화됨.


BMW는 차종을 3, 5, 7의 세가지 시리즈를 기본
이 밖에, 스포츠형 쿠페 와 카브리올레인 M과 Z와 SUV 스타일의 X시리즈
3 시리즈 : ‘젊은이를 위한 최고의 스포츠 세단’
4기통 1.6 L 에서 6기통2.8 L 까지 엔진을 상용한 316, 318, 320, 323, 328
5 시리즈 : ‘ 액션을 좋아하는 30~40대의 연령층 ’
6기통 2.0 L 에서 V8 4.0 L 까지 엔진을 사용한 520, 423, 425, 428, 530, 540
7 시리즈 프레스티지카 ‘중후한 핸들링과 멋을 자랑하는’
6기통 2.5 L 에서 V12 5.0L 까지 엔진을 사용한 725, 728, 730, 735, 740, 750


Z3 Roadster


BMW Z3 Roadster ( 2인승 컨버터블 1900cc 4기통 )
1995년, 3시리즈를 바탕으로 한 소형 로드스터 Z3 선보임
가장 큰 무기 파격적인 디자인과 싼값
3시리즈의 부품을 많이 사용하여 값을 낮춤
디자인은 BMW 의 클래식 로드스터 507을 기본
96년 처음 선보인 Z3 1.9 모델, 그 후 2.8모델등장 (현재는 2.2와 3.0 으로 대체)
South Carolina 에 위치한 공장에서 독점적 생산
Z3의 경쟁자들 (연식 1997, 가격 : 미국판매기준)
- Mazda Miata (1.8 L $9,800 - $11,900)
- Mercedes-Benz SLk (2.3 L $26,800 - $28,600 )
- Porshe Boxter (2.5 L $28,700 - $ 31,0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