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원론] 제11장 관광교육과 관광서비스 자격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관광 교육
현 황
Ⅱ 관광서비스 자격제도
1. 관광서비스 인력 분류
2. 관광종사원 자격제도
- 본문내용
-
2. 정규 관광교육기관
현재 정규 교육기관으로서 180여 개 대학교(원)에서 정규 학위 과정(학사, 석사, 박사)으로 실시하고 있음
4년제 대학
주로 관광전반에 걸친 학문적 이론교육을 기본으로 하고 현장실습과 인턴쉽을 통해 이론과 실습교육의 조화를 추구하는 교육과정을 구성
관광에 관한 실무, 실습교육을 위주로 실시하여 관광산업의 전문 종사원을 양성
2년제
대학
2. 정규 관광교육기관
변화사항
다른 학문분야와 관광이 서로 결합되어 관광의 학문영역이 매우 광범위하게 확산되고 있다.
세계화, 개방화 시대에 따라 관광이 외국어, 경영, 문화, 정책 개발 등 다른 학문분야와 결합되어 새로운 학문영역을 창출하고 있기 때문임.
3. 관광종사원 교육
교육대상자
관광호텔 종사자
여행업 종사원
기타 관광객 이용시설업 종사원
교육내용
현장중심의 서비스 전문교육
외국어교육
정신 교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