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미스터피자의 인지도 및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 동기 및 목표
주요 조사 방법
설문 내용
설문 분석
결과
- 본문내용
-
표본 크기 : 100 명
표본 추출 방법 : 무작위 추출
응답자 조건 : 20대 남, 여
조사 지역 : 부산 시내
조사 기간 : 5월 9일 ~ 5월 25일
가장 먼저 떠오르는 피자 브랜드
조사 결과 응답자의 약 60%가 미스터피자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피자브랜드라고 답함.
미스터 피자는 비교적 뒤늦게 시장에 진입하였으나 현재는 피자업계에서 미스터 피자가 이미 어느 정도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음.
설문을 실시한 100명 중 98명이 미스터피자를 한번 이상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됨.
미스터피자를 이용해 본 경험은 응답자들이 설문을 함에 있어 정확한 응답을 하는데 도움이 됨.
미스터피자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다고 답한 98%의 응답자 중 47명이 한 달에 미스터피자를1~2회 이용하였고 22%가 3~4회, 12%가 5~6회, 13%가 6회 이상 이용한다는 결과를 얻음.
<카이제곱 검정>
교차분석의 결과로 Pearson 카이제곱 값(검정 통계량)은 74.227이고 유의확률이 0.000으로 유의수준 0.05 하에서 유의확률이 유의수준보다 작으므로 귀무가설을 기각할 수 있다. 따라서 미스터피자를 이용해 본 경험과 미스터피자에 대해 가지는 전반적 만족도는 관련이 있다. 라고 할 수 있다.
<빈도>
총 100명의 응답자 중 미스터피자의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은 4명, 모르는 사람은 96명이고, 과거 이벤트에 참여해 본 사람은 10명, 참여한 경험이 없는 사람은 90명으로 나타났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에 대해 알고 있고 과거에 이벤트에 참여해 본 경험이 있는 사람은 오직 1명으로, 미스터피자의 이벤트 제공에 대해 소비자의 참여가 매우 소극적임을 알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