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예약실무론]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프랜차이즈 호텔 서비스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4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호텔 선정 이유
2. 서비스 평가 기준
3. 상황 설정
4. 호텔 서비스 평가 및 장단점
5. 결론 및 개선 방안
6. 연구의 한계점
7. 참고 문헌
8. Q&A
- 본문내용
-
1. 호텔 선정 요인
국내에서 영업 중인 외국계 프랜차이즈 중
서울 시내 특 1급 호텔로 구성
Sheraton
Hyatt
Ritz-Carlton
JW- Marriott
Hilton
2. 서비스 평가 기준
‘SERVQUAL’model’
서비스의 품질을 평가하는 데 많이 활용되는 모형이라는 데 착안.
‘유형성’과 ‘확신성’이 서비스 품질 측정에 특히 유의성이 높다는 연구결과.
3. 상황 설정
젊은 커플이 2박 3일 동안 더블베드 룸 예약
<요구사항>
전망 좋은 방 추천
미리 꽃다발과 와인 세팅
컴퓨터 사용 가능 여부
호텔 안에 젊은 커플이 즐길 수 있을 만한 시설이 문의
호텔로 가는 교통편
할인 혜택
<변경 예약 시>
한 커플이 같이 묶게 되었는데 옆방이나 커넥팅 룸으로 예약이 가능 문의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4인 저녁 식사 예약이 가능 문의
- 참고문헌
-
www.starwoodhotels.com
www.sheratonwalkerhill.co.kr
www.hotelmag.com
이유재, 서비스마케팅(2008)
네이버 블로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