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예약실무론]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프랜차이즈 호텔 서비스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4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호텔 선정 이유
2. 서비스 평가 기준
3. 상황 설정
4. 호텔 서비스 평가 및 장단점
5. 결론 및 개선 방안
6. 연구의 한계점
7. 참고 문헌
8. Q&A
본문내용
1. 호텔 선정 요인

국내에서 영업 중인 외국계 프랜차이즈 중
서울 시내 특 1급 호텔로 구성

Sheraton
Hyatt
Ritz-Carlton
JW- Marriott
Hilton

2. 서비스 평가 기준
‘SERVQUAL’model’

서비스의 품질을 평가하는 데 많이 활용되는 모형이라는 데 착안.

‘유형성’과 ‘확신성’이 서비스 품질 측정에 특히 유의성이 높다는 연구결과.

3. 상황 설정
젊은 커플이 2박 3일 동안 더블베드 룸 예약

<요구사항>
전망 좋은 방 추천
미리 꽃다발과 와인 세팅
컴퓨터 사용 가능 여부
호텔 안에 젊은 커플이 즐길 수 있을 만한 시설이 문의
호텔로 가는 교통편
할인 혜택

<변경 예약 시>
한 커플이 같이 묶게 되었는데 옆방이나 커넥팅 룸으로 예약이 가능 문의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4인 저녁 식사 예약이 가능 문의
참고문헌
www.starwoodhotels.com
www.sheratonwalkerhill.co.kr
www.hotelmag.com
이유재, 서비스마케팅(2008)
네이버 블로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호텔관광경영마케팅]외식업 CRM에 관한 연구
  • 서비스 시장 현황 및 전망 7제 1 장 서 론경제발전에 따른 소득수준의 행상, 여가시간의 증대, 맞벌이 부부의 증가, 생활패턴의 변화 등으로 인해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은 연평균 10%에 달하는 성장률을 나타내었다.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외식산업의 규모는 국내 유수 대기업 등의 참여와 외국 외식기업들의 활발한 국내진출에 힘입어 1998년에는 28조원, 2000년대에는 30조원에 이른다고 했으며, 한국표준산업분류(KSIC)

  • 의료관광마케팅
  • 의료관광마케팅Ⅰ. 서론 Ⅰ-1. 의료관광의 정의Ⅰ-2. 의료관광의 발달배경Ⅰ-3. 의료관광의 분류Ⅱ. 본론Ⅱ-1. 국내의료관광산업의 환경 분석Ⅱ-2. 의료관광을 위한 서비스마케팅 이론Ⅱ-3. 의료서비스마케팅Ⅱ-4. 병원 서비스 마케팅 전략Ⅱ-5. 병원프랜차이즈 전략Ⅱ-6. 해외 의료 관광 마케팅Ⅱ-7. 국내의료서비스 마케팅 사례Ⅱ-8. 대구의료관광Ⅲ. 결론- 대구 의료관광의 문제점과 발전방향제시Ⅰ. 서론Ⅰ-1. 의료관광의 정의의료관광산업은

  • 로레알vs아모레퍼시픽,로레알마케팅전략,로레알분석,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분석
  • 론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형성함으로서 젊은층의 고객층을 넓히는데 기여하였다.셋째, 판매경로를 할인점에 맞추었다. 방문판매와 전문점, 백화점으로 국한 되어있었던 90년대와 달리 이니스프리는 제품을 할인점 전용으로 출시되었다. 고객들의 쇼핑 경로가 할인점으로 이동하고, 국내할인점 시장에 외국계 화장업체들이 시장진출을 노리고 있었기 때문에 선점 효과를 노렸던 것이었다. 이니스프리는 현재 국내 주요할인점에 많은 매장이 입점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론이고 실천적 감각을 갖게 되어, 사회에 진출 후 보다 빠른 적응력을 갖게 됩니다. 특히 이 프로그램을 경영회계학부 교과과정으로 운영하는 과정에서, 각 학습자는 경영실무 및 의사결정을 Excel을 비롯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학습하며, 자료의 전달 및 획득 과정이 internet을 이용하여 이루어지게 됨에 따라 학생들의 컴퓨터 운용과 통신에 관한 마인드 및 능력 향상은 물론이고, 그 결과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Internet-based Cyber Class를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프랜차이즈 체인화, 기업화 등에 힘입어 외식비의 비중이 한 가구당 40만원 이상을 훨씬 상회했다. 국내 외식산업은 주5일제 근무 확산, 소득수준의 향상, 교통수단의 발달, 생활 의식의 변화, 여성들의 급격한 사회 진출로 인해 식생활 문화가 다양화, 전문화 되며 매년 꾸준히 성장을 거듭해오고 있으며, 여전히 창업 희망순위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소비자 또한 예전과는 달리 양 보다는 질, 같은 품질이면 더 나은 서비스와 분위기를 제공하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