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론] 잡쉐어링의 필요성과 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4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잡셰어링이란
2.잡셰어링의 목적
Ⅱ 본론
1.잡셰어링의 필요성
2.잡셰어링의 유형
3.잡셰어링의 효과
4.잡셰어링의 장벽
Ⅲ 결론
- 본문내용
-
잡쉐어링의 효과
-일자리 창출효과
-품질의 향상과 기업의 매출 증대
-노동자들의 삶의 질 향상
-개인의 이익을 넘어선 국가전체의 이익
잡쉐어링의 장벽
-기존 노동자들의 피해인식
-기업가의 인식구조
-정부의 지원
우리나라 ‘일자리 나누기’ 방법의 비판적 검토
-임금 삭감이 고용안정으로 이어지지 않는다.
-삶의 질을 무시한 비정규직 양산
-임금 삭감은 불황 타개책이 될 수 없다.
-불공평 내포로 인해 조직 내의 갈등이 우려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