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인사상담제도의 개요(인사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26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인사상담제도의 개요 (인사관리)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 들어가며
Ⅱ. 인사상담원
Ⅲ. 인사상담원의 임무
Ⅳ. 인사상담의 장소
Ⅴ. 인사상담의 유의사항
- 본문내용
-
Ⅴ. 인사상담의 유의사항
1. 충분히 이야기 시킬 것
상담원은 상대방이 마음놓고 자기가 말하고 싶은 것을 솔직히 이야기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처음에는 상대방의 이야기를 끄집어내게끔 하고 이야기가 시작된 후에는 그 이야기를 신중한 태도로서 경청하여야 한다. 상대방의 이야기를 들은 다음에 의견을 제시할 때에는 친절한 태도를 가져야 한다.
2. 강제로 문제를 문의하려고는 하지 말 것
상담은 상대방이 희망하는 정도에서 그쳐야 하며, 상담문제에 너무 깊이 질문하거나, 또는 문제전반을 조사하려고 하지 말아야 한다.
3. 직접 또는 성급하게 해결하려고 하지 말 것
상대방
- 참고문헌
- 김식현, 인사관리론, 무역경영사
자료평가
- 인사관리에 대한 레포트가아니랑 상담사에 관한 레포트 제도x
- 125739***
(2019.08.04 20:05:47)
- 필요했던 포인트만 딱...ㅋ
- frog7***
(2010.08.22 16:36: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