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의 모집과 선발 1. LG 전자 소개- 회사개요- 역사 및 연혁- 마크설명- 핵심역량2. LG 전자의 기업문화- 인재경영- LG전자가 추구하는 핵심가치와 핵심행동3. LG 전자의 인재채용- LG전자 선택- LG전자의 ‘인재채용“ - 모집과 선발 절차4. LG 전자의 핵심인재 개발전략- 인재전쟁의 시대 (The War for Talent)- 인재확보전략의 변화- Target Recruiting의 개념- Search Firm 선정 기준과 활용절차 삼성전자의 모집과 선발 1. 삼성전자의 채용 개관- 인재상
경영을 통한 일등추구기업 시민으로서 사회발전에 공헌② 시대별로 살펴본 기업의 연혁( 1947-1959 )*화학 및 전자 공업의 신기원LG는 연암 구인회 창업 회장이 1947년 1월 5일 락희화학 공업사(현 LG 화학)을 창립하고 럭키 크림을 생산함으로써 잉태되었다. 이어 국내 최초로 플라스틱 사출기와 캐린더기를 도입하여 플라스틱 가공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함으로써 플라스틱 산업을 개척하였더, 또 1954년 10월에는 우리 기술로 치약을 개발하여 생산하기 시
LG전자를 최고의 에어컨 생산기업으로 끌어올린 주인공이라는 평을 듣는다.‘휘센’은 이제 LG전자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써, 그 성능이나 디자인은 전 세계 명품 애호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고 기업은 이러한 사실을 국내의 TV광고를 통해 좋은 홍보효과로 다시 이용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글로벌화 시대에 맞추어 시장의 범위도 국제적으로 확장되고 있는 현재 시점에서, 국제경영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우리는 LG전자의 휘센 에
목 차Ⅰ. 서론1.1 개 괄1.2. 2004 경영계획Ⅱ. LG 전자의 인도 시장 진출 배경과 성과2.1 진출 배경Ⅲ. 현지 시장 분석3.1 투자 환경3.2 시장 현황 & 동향3.3 인도 가전시장의 특징3.4 고객 특성3.5 주요 마케팅 인프라 (메스미디어)Ⅳ. 경쟁 현황 분석4.1 기초정보4.2 마케팅 정보4.3 제품 공급원 정보Ⅴ. LG 전자의 현지 마케팅 전략5.1 목표시장의 선택5.2 포지셔닝5.3 STP 전략5.4 4 p 전략Ⅵ. 시장진출 성공요인Ⅶ. 앞으로의 전략적 방향Ⅷ.참고문헌(KBS,
경영권을 차지하고, TFT-LCD의 생산을 시도했지만, Hosiden사의 비협조와 일본의 정책적인 상황 때문에 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았다. Philips는 생산기지를 추가로 증축하는 대안을 고려 해 보았으나 비용이 많이 들고 결정적으로 시간이 오래 걸려 시장의 성장 기회를 놓질 수 있어 회의적이었다.표 LG전자와 Philips의 간략한 비교구분LG전자Philips매출 (99년)10조 5461억원314억 유로순이익 (99년)2조 50억원17억 유로종업원수2만 2821명22만 6874명주력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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