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호텔경영] 서울힐튼호텔과 웨스튼조선호텔 패키지 상품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9.22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두 호텔간의 패키지상품을 비교 분석한것입니다
순수창작물입니다.
- 목차
-
패키지비교-도표
패키지 분석&특이사항
결론
참고자료&문헌
- 본문내용
-
비교분석&특이사항
첫 번째, 조선호텔에 비해 힐튼 호텔같은 경우 돈을 추가해야 식사를 제공을 받거나 와인을 마실수 있는데, 이는 비용적인 부담을 고객에게 더 가중 시키지만 그만큼 레스토랑과 바의 품격이나 질과 맛에 있어 자신감이 있는것으로도 보입니다. 그에 비해 조선호텔은 객실내 과일등을 제공하고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층 중 에스프레소 커피의 보편화와 수요증가로 인한 것을 반영하듯이 객실마다 에스프레소 커피메이커가 있는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결론
힐튼 호텔 경우 가까운 도심에서 남산의 상쾌한 공기와 풍광을 내새우며 휴식과 레저는 물론 다양한 문화활동까지 체험할 수 있는 타이틀을 크게 걸어 도심 속에서 친구나 연인, 가족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느낄수 있게 하는 것 같습니다.
조선 호텔 경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