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g마켓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행복실현아이디어 1

3.행복실현아이디어 2

4.행복방정식

5.Q & A
본문내용
2005년 상반기 거래 총액 성장률 500%
2006년 온라인 쇼핑 업계 최초 반기 거래액 1조 돌파
2006년 6월 나스닥 직상장
2008년 7월 회원수 1474만명, 월평균 방문자 1865만명
2008년 9월 이베이의 G마켓 인수 조건부 승인
.
.
.
G 포인트 통합 카드

제휴가맹점 5만여개
회원 수 약 2천만명
회원 DB

일시에 많은 고정고객 확보
매출 평균 10 ~ 30% 신장

전국 가맹점 동일 포인트로 이용
편리성, 만족도 향상
고객 충성도 향상

휴대성, 편의성강화
GS그룹 통한 생활밀착형 서비스 제공

다음을 통한 브랜드마케팅
카드발급, 온라인고객관리비용절감

휴대성
포인트 적립내역 확인 편리

참고문헌
· http://www.gmarket.co.kr (지마켓)
· http://www.auction.co.kr (옥션)
· http://www.interpark.co.kr (인터파크)
· http://www.hankyung.com (한국경제)
· http://www.boannews.com (보안뉴스)
· http://www.ebuzz.co.kr (이버즈)
· http://www.edaily.co.kr (이데일리)
· http://www.google.co.kr (구글)
· http://www.etnews.co.kr (전자신문)
· http://www.asiatoday.co.kr (아시아투데이)
· http://news.khan.co.kr (경향신문)
· http://blog.naver.com/sogsagim
· http://withpartner.tistory.com/220 (인터넷e야기)
· http://www.mk.co.kr (매일경제)
· http://www.joins.com (조인스)
· http://www.kca.go.kr (한국소비자원)
· http://www.kmobile. (콤바일)
·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폴 스미스)
· G마켓에서 10억 벌기 (황윤정)
·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의류제품 구매경험에 따른 의류제품 및 웹 서비스 평가기준에 관한 연구 이경훈, 박재옥(200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의 성장전략
  • 2005. 6. 20.성장 전략의ContentsE-commerce 산업분석EC 시장의 현황향후 EC 시장의 동향 E-Marketplace 시장 분석G마켓의 현황 및 분석G마켓의 성장 및 배경G마켓의 핵심역량SWOT 분석 소비자 분석G마켓의 성장전략G마켓의 위협요소 G마켓의 목표eMarketplace의 KSFG마켓의 핵심 사업 G마켓의 전략결론Bain 산업연구세미나 5조 I. E-Commerce 산업분석IIIIIIIVBain 산업연구세미나 5조 1. 인터넷 사업 영역CommunicationCommunityCommerceTraffic drivenTransaction drivenContentsE

  • [인터넷마케팅] 지마켓(g마켓) 기업전략분석
  • 마켓 성장루트2008년을 제치고인터넷 쇼핑몰 업계 1위 탈환┃ 목 차 ┃ 기업 소개 ┃ 주요 성과 / 지표 ┃ 기업 전략 분석 ┃ G행복 방정식 / 대안 ┃ 결론 / Q&A ┃ 지마켓의 성과지표성 과 지 표┃ 목 차 ┃ 기업 소개 ┃ 주요 성과 / 지표 ┃ 기업 전략 분석 ┃ G행복 방정식 / 대안 ┃ 결론 / Q&A ┃ 기업 전략 분석!SWOT 분석S WTO공격적이고 과감한 마케팅효율적인 사업 프로세스 시스템사이트구성의 뛰어난 기술력판매자의 진입장벽 최소화다양

  • [인터넷마케팅] G마켓의 문제점 및 추구해야 할 전략적 방향
  • G마켓 지분 전략적 투자 전자상거래 업계 최초 미국 나스닥 직상장 글로벌 쇼핑 오픈 2007년4월개인정보보호우수사이트 ePRIVACY 인증11월일본지점 설립G마켓 사업 현황 인터넷 사이트 순위 및 전자상거래 시장 내 점유율 주간 방문자수 및 페이지뷰 매출액 현황G마켓 주요 서비스스타샵지마켓의 시장진출초기 이용자들을 확보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이 바로 스타샵이다. 당시 최고의 섹시스타 이효리를 모델로 광고해 톡톡히 효과를

  • 아마존 vs G마켓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G마켓과 아마존의 성공요인분석및 G마켓의 글로벌진출위한 전략방안연구및 나의견해 레포트
  • G마켓 vs아마존마케팅 성공전략 연구1. 서론1-1. 기업선정배경온라인유통에 관한 주제로 어떤 기업을 선정할지 생각을 하던 중 평소 한국의 대표적인 온라인쇼핑몰인 옥션과 g마켓을 이용하였지만 같은 상품을 조금 더 싸게 사기 위해 직접구매를 알아보던 중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입하게 되었고, 인터넷에서 책을 팔던 평범한 온라인쇼핑몰이 몇 십년 만에 이베이를 제치고 거의 모든 제품들을 취급하는 세계 1위의 온라인쇼핑몰 기업이 될 수 있었던

  • [마케팅] 옥션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켓플레이스 뿐 아니라 인터넷 쇼핑몰 전체에서 매출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옥션은 12개 카테고리 303개 품목에 일일평균 20만개가 넘는 물품이 경매 진행 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전자상거래 업체로 성장해, 대우자동차, 삼보컴퓨터, HP, 엡손, 동양매직, 코리아나 화장품, 토이마트, 샘소나이트, 웨스틴조선비치호텔 등 280여 개 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있다.옥션은 지난 1998년 인터넷 경매 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2000년에는 업계최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