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경영] 본죽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9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소개
Ⅱ. 성공요인
1. 환경적인 요인
2. 마케팅
3. ITEM
4. 제품의 시스템화
5. 물류시스템
6. 프랜차이저의 철저한 관리와 시스템
7. 글로벌마케팅
8. 강력한 네임벨류
9. 경영 이념과 철학
10. 사장의 노하우
11. 고객과의 communication
- 본문내용
-
본죽은 우라나라 전통음식인 ‘죽’ 을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웰빙 건강식으로 상품화 하였으며 다양한 음식관련 창업 컨설팅과 독자적인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을 중요시 하는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죽 메뉴의 다양화에 성공한 세계 최고의 죽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1) 정성을 들인 아이템 자체
2) 다양한 메뉴 & 기존의 죽을 건강 죽과 영양 맛죽으로 구분해 세분화
3) ‘정’을 느낄 수 있는 양
1) 상품의 표준화
2) 쿡리스 시스템 도입 - 주방간소화
3) 공식품질인증제도
4) 암행어사제도
3) 상권관리
① 상권보호 위해 배달이 아닌 TAKE-OUT제도
② 상권 선정원칙
☞유동인구 보다는 상주인구가 중요.
☞신도시 상권에서 실속 있는 알짜 점포.
☞100%사무실 상권은 결정을 신중히.
☞대학과 대학병원을 끼고 있으면 금상첨화.
☞위성도시나 지방 중소도시에서 가장 중심가에서 점포를 확보하는 것이 좋다.
☞아파트 밀집지역에는 실속 있는 점포가 많다.
자료평가
- 나와있는게 다인듯 -_ - 돈아깝다
- shiawa***
(2012.05.12 18:30:38)
- 조아요... 아주 잘 썼어요...
- jur***
(2012.04.07 00:52: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