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9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운영방식
SWOT분석
STP분석
4P’s분석
CSR분석
- 본문내용
-
스타벅스
세계에서 가장 큰 다국적 커피 전문점
3명의 동업자가 1971년 시애틀에서 개점
소매업체에서 출발 -> 세계적 브랜드로 성장
1997 스타벅스커피 인터내셔날과 (주)신세계 라이센스 계약 체결
커피빈
미국 L.A에서 1963년에 세워짐
1996년에 빅터 새순이 “Coffee Beans”라는 이름의 매장을 여러 곳에 개점
Sasoon 과의 오랜 친분으로
시계무역인 박상배 (커피빈코리아 대표)개인이 들여옴
스타벅스
Product
브랜드전략 : 조화와 대조를 절묘히 묘사
제품전략 : 최고급 원두만을 사용
Price
고급이미지 형성을 위한 고가
제휴카드 통한 가격할인
Place
프랜차이즈가 아닌 직영점 운영방식
전국 곳곳에 매장분포
Promotion
매체 통한 광고
한정판매, 시즌 사은품, P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