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New Zealand)이해 및 시장진출전략] 뉴질랜드((New Zealand)이해 및 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8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개 요
역 사
지 리
동·식물
헌 법
정치체제
법원 구조
외 교
주요국과의 관계
비핵정책
경제 주요지표
최근 경제동향
농축산업
관광업
시장진출 전략
사회․문화적 특성
사회보장 제도
교육
유학산업
우리나라와의 관계
- 본문내용
-
◯ 국 명 : 뉴질랜드(New Zealand)
◯ 정부형태 : 의원내각제
◯ 국가원수 : 영국여왕인 Elizabeth 2세(Anand Satyanand 총독이 대리)가
Queen of New Zealand로 국가원수
◯ 독 립 일 : 1907.9.26(영국으로부터 자치령 지위획득)
◯ 국 경 일 : 2.6(Waitangi Day : 1840년 마오리족대표가 영국에 주권 이양)
◯ 총 리 : John Key(국민당)
◯ 의 회 : 단원제(120석, 투표결과에 따라 변동, 현재 122석, 임기 3년)
◯ 수 도 : 웰링턴(웰링턴시 인구 18만 5천명, 웰링턴 지역 인구 : 46만명)
* 1865년 오클랜드에서 옮김
◯ 종 교 : 성공회, 기독교, 가톨릭
◯ 인구(2009년) : 430만명(북섬 75%, 남섬 25%)
◯ 인 종 : 유럽인(68%), 마오리 원주민(14%), 아시아계(9.2%),
남태평양인(6.9%) 등
◯ 면 적 : 27만㎢(북섬11.6만㎢, 남섬15.1만㎢, 기타도서 3,542㎢)
* 한반도의 1.2배, 남한의 2.7배
- 참고문헌
- 뉴질랜드 관련 전문 서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