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리챌(Freechal) 의 경영 실패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선정 이유
연혁
기업 비전
사업 분야
프리챌의 경영 분석
SWOT 분석

4P

STP전략

경영의 문제점

향후 발전 전략

내가 Freechal 의 경영진이라면?

Marketing strategies
본문내용
연혁

2007 . 3
2007 . 4



2008 . 3
2008 . 4
2008 . 10

2009 . 1 동영상 데스크톱 플레이어 ‘큐잉’ 오픈
동영상 게시판 Q TV, 동영상 뉴스 서비스 오픈,
동영상 개인미디어 마이 Q 개편


음원 전문 P2P 서비스 ‘송사리’ 정식 서비스
경희 사이버 대학과 산업협력 협약 체결
KT와 와이브로 사업협력 협약 체결

문화체육관광부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주관하는
‘제2회 대한민국 동영 상 UCC대상’ 개최
법무부와 건강한 인터넷 문화 만들기 업무협약 체결


기업 비전

언어와 문자를 뛰어넘어 전 세계를 하나로 연결하는 새로운 세상


생활의 변화 속에 자리잡은 동영상을 중심으로
삶의 무한대 가치를 제공하는 동영상 포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분석, 유료아이템분석, 미니홈피, 성공요인분석
  • 1 싸이월드 선정이유와 분석목적싸이월드가 주목받게 된 것은 2003년도부터 미니홈피로 인한 가입자의 수는 매우 증가하였다. 그리고 커뮤니티 사이트로서는 거의 최초로 유료 아이템 사업에 성공함으로써 싸이월드는 커뮤니티 사이트로서 그 입지가 매우 높아졌다. 대학생 중 10명의 7명은 싸이월드를 경험했을 정도로 다음이나 프리챌 의 뒤를 따라잡고 있다. 특히나 싸이월드는 다른 커뮤니티에서 실패한 경험이 있는 유료 아이템 부분에서 커다

  • [마케팅비교분석] 싸이월드의 성공사례 VS 프리챌의 실패사례
  • 마케팅 비교분석-싸이 월드의 성공사례 VS 프리챌의 실패사례-목차-Ⅰ. 서론1.회사 소개2.선정사유Ⅱ. 싸이 월드 마케팅 분석1. 회사 소개2. 환경 분석3. 마케팅 전략4. 성공요인Ⅲ. 프리챌 마케팅 분석1. 회사 소개2. 환경 분석3. 마케팅 전략4. 실패요인Ⅳ. 결론 - 비교분석 및 전망Ⅰ. 서론☞ 주제 : 「온라인 커뮤니티 싸이트」싸이월드의 성공사례 VS 프리첼의 실패사례1. 회사소개■ 싸이월드(1) 싸이월드 소개- 싸이월드를 한마디로 정의

  • [기업경영]프리챌 경영전략 분석
  • 의 매출과 2억5천만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하면서 손익분기점을 넘어 흑자기조로 돌아섰다.회사 창립 3주년을 맞는 프리챌은 2002년을 흑자전환의 해, 글로벌원년의 해 ,제2의 창업의 해로 삼고 매출액 519억원, 영업이익 45억원을 목표로 공격적인 경영을 구사해 나가고 있다.1.2.2. 주요연혁1999.04 ㈜자유와도전 법인 설립 (총자본금 5천만원)1999.12 벤처기업 인증 취득2000.01 프리챌 서비스 오픈 (www.freechal.com)2000.01 온라인 게임 회사 드림챌 설립2000.04 ㈜

  • [인터넷기업] 싸이월드 경영분석
  • 의회 커뮤니티 서비스, SBSi 커뮤니티 서비스, 아해미래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더스 포탈 사이트 2002.01 파라다이스 복지재단 커뮤니티, 대한상공회의소 커뮤니티 2002.02 국민 이퀸즈 카드 커뮤니티 2002.03 인터넷복권 플러스로또 사이트 2002.04 국민 서포터즈클럽 커뮤니티 2002.07 조인스 프리미엄 클럽 서비스, LG 김치냉장고 1124 브랜드 커뮤니티 2002.08 광림교회 커뮤니티 3.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의 분석 (1) 인터넷의 등장 1990년대 후반 벤처기업의 급

  • [인터넷과 마케팅]싸이월드 성공 전략
  • Ⅰ.싸이월드 선정이유와 분석 목적Ⅱ.환경분석1)국내 블로그 현황2)블로그의 미래Ⅲ.싸이월드 분석1)싸이월드 소개2)싸이월드 연혁3)싸이월드 기업사명4)싸이월드 현재 전략5)싸이월드 서비스6)싸이월드 SWOT 분석7)싸이월드 STP 분석Ⅳ.싸이월드 경쟁사 분석1)다음(daum)2)드림위즈(dreamwiz)3)프리챌(freechal)Ⅴ.싸이월드 차후 마케팅 전략※싸이월드 보도기사Ⅰ. 싸이월드 선정이유와 분석목적.2002년 9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과 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