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 프라이스 라인(Price line)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국제경영] price line 프라이스라인사 사례
- [BM특허][비즈니스모델특허]BM특허(비즈니스모델특허)의 등장,외국현황,대상,요건, BM특허(비즈니스모델특허)의 반대론,사례,출원방법
- 비즈니스모델(수익구조, 비지니스모델) 정의, 분류, 비즈니스모델(수익구조, 비지니스모델) 가치창출, 수익창출, 비즈니스모델(수익구조,비지니스모델)웹사이트구축, 비즈니스모델(수익구조,비지니스모델)성공 사례
- [이비즈니스] 프라이스라인닷컴
- [BM특허, 비즈니스모델특허] BM특허(비즈니스모델특허)의 의의, 역사, 평가공식, 득, 실과 BM특허(비즈니스모델특허)의 현황 및 향후 BM특허(비즈니스모델특허)의 전망 분석(사례 중심)
- 목차
-
1.PRICE LINE 이란 ?
2.SWOT 분석
3.사례연구 문제풀이
- 본문내용
-
PRICE LINE 회사 개요
1997년 6월 설립, 1998년 4월 사업시작
소비자의 요구조건에 맞는 항공권 제공 서비스
항공권과 연계 된 호텔 몇 렌터카 예약 서비스 제공
Name-your-own-price방식 + 일반적 방식
수익 : 중개수수료, 특허기술 임대 로열티
Priceline.com의 SWOT Analysis
Strength
선발업체로서의
시장 선점효과
제품과 사이트에
정보의 효율적 접근성
비즈니스모델 개발
능력
Weakness
수익창출의 부진성
브랜드이미지 하락
상호작용 부족
사이트 컨셉 통합성
부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